신나는 일

지루한 일상이 반복되고 있다면

이런 일상에 한번쯤 균열 줄 필요가 있다

일종의 자극이 필요하다는 이야기이다

가장 좋은 것은 개인의 취미가 있는 것이다

취미는 단순히 놀이가 아니라 오랜 취미를 통해

그 사람을 완성시키는 하나의 도구가 되기도 한다

그런 것을 생각한다면 각자 하나의 취미를 갖는 것은

보이지 않는 좋은 친구이자 스승을 만드는 것과 같다



나는 그런 점에서 즐거운 일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 일이 하나 정도 있으면 일상이 그렇게 지루하지는 않을 것 같다

지루한 일상이 반복되고 있다면 어떻게든 그 상황을 벗어나려고 노력해보자

나는 거기서 새로운 삶의 가능성이 있다고 믿고 싶다

아무도 대신 살아주지 않으니깐 말이다

일단 마음이 가는 일부터 사소한 것이라도 시작하자

처음은 원래 다들 사소하기 그지 없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