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에서 물이 콸콸콸

수박에서 물이 콸콸콸


고무장갑도 녹이는 요즘 폭염 덕분에

본의 아니게 수박을 많이 먹게 되네요

대구는 수박 소비량 1위라고 하는데

그 수요가 이번에 갱신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엄청 더웠다는 것이지요

제가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인데 이번 여름은 정말 역대급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과일은 좋아하지 않는데

정말 살려고 먹는 수박이었습니다

수박은 수분이 많은 과일이라 이런 폭염에는 

살기 위해서 먹어야 하지요 ㅋㅋ

수분 관리한다고 물만 마시면 뭔가 헛배만 부르고 트림만 해대서

요즘 같은 날에는 정말 일주일에 세 번은 수박을 먹는 것 같습니다 ㅎㅎ

요즘 들어 수박이 이렇게 맛있는 과일인지 몰랐네요 ㅋㅋ

정말 환경이 사람의 식성까지 바꾸니 ㅋㅋ

대단한 여름을 보내고 있는 느낌입니다

언능 지나가길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