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꿈 여러가지 행동 상황별 꿈해몽

행동꿈 여러가지 행동 상황별 꿈해몽

 

아침이 되면 서로의 꿈이야기를 하면서
하루를 시작하곤 합니다
지난밤에 꾼 꿈이 생생하거나
의미심장한 경우에는
주변 사람들에게 꼭 꿈이야기를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행동에 관한 꿈이야기
여러 상황별 행동 꿈 꿈해몽을 정리했습니다
행동 꿈 꾸신 분들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행동에 관한 꿈을 이야기하려니
그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모든 꿈에는 행동이 나타나기 때문에
오늘은 특징적인 행동에 관한 꿈을 알아볼게요
행동과 그에 따른 상황에 대한 꿈해몽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꿈에서 꼭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날아다니는 행동입니다
날아다니는 것 행동은 꿈해몽이 어떨까요?
상상만으로도 너무 즐거운 꿈이 아닐까 싶은데요

 


기분 좋은 만큼 꿈해몽도 좋습니다
만사형통하고 모든 일이 잘되는 꿈해몽입니다

 

 

씻은 행동, 세수에 관한 행동꿈입니다
평소에도 찝찝한 것을 싫어하는 저는
가벼운 세안과 샤워를 자주 하는 편인데요
이러한 세수꿈은 두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세안 후에 깨끗해져서 기분이 좋은 꿈이라면
모든 일이 깨끗하게 잘 풀린다는 일이고
세안 후에도 계속 찝찝한 느낌이라면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는 꿈입니다

 

 

산을 오른 행동은 어떨까요?
꿈에서 등산을 하는 행동은 매우 흔한데요
산을 오르거나 언덕을 오르는 행동꿈은
신분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학교에서 중요직을 맡거나 하는 좋은 꿈해몽이네요

 

 

또한 자전거를 타는 행동꿈은
자신의 마음이 외롭다는 꿈입니다
나의 심리가 꿈에 반영된 것으로
마음이 외롭고 무언가 소외되는 느낌이 든다는 심리몽으로
평소에 자신이 그런 상황인지 돌아보고
실제로 그 상황을 벗어나고자 노력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행동꿈이라하면, 걷는거나 뛰는 것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꿈에서 한없이 걷는 꿈을 꾼다면
현실에 어떤 난관이 있다는 암시꿈입니다

 


걷다보면 막다른 골목에 다다르기도 하는데요
이 역시 안좋은 꿈해몽입니다
실제로 어떤 선택의 기로에 놓일 수 있습니다

막다른 골목이란 것이 선택의 실패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꿈을 그대로 믿고 행동하는 것은 옳지 않으며
실제 생활에서는 이를 극복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휴가철이기도 하고 물에 관한 행동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놀이를 하다보면 안전사고가 빈번하게 일어나는데요
물에 빠져서 죽는 행동꿈의 경우에는
꿈해몽은 아주 좋습니다!
일의 진행이 매우 잘되어서 
앞으로 매우 순조로울 것 같네요^^

 

 

저는 어제 집에 도둑이 들어오는 꿈을 꾸었어요
매우 불길하고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꿈해몽을 찾아보니 길몽이네요~!

 


사업을 하는 분이라면 수익이 올라가는 꿈이고
직장인이라면 보너스를 받는 등
금전수가 있을 꿈이라고 합니다

 

 

꿈은 반대의 해몽을 갖고 있는게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꿈에서 느끼는 감정은
실제 꿈해몽과 일치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부분을 100%믿고 신뢰하는 것은 좋지 않으나
조심해서 나쁠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적당히 받아들이고 조심하면
혹시나 일어날 수 있는 사고를 방지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행동꿈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음 좋겠네요

아 그리고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본인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합리화하는 것도
긍정적인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참고 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