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호텔의 조건

좋은 호텔의 조건


여행을 하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저마다 다를 수 있는데요

저는 호텔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잠시동안 있는 곳이지만

 여행하는 순간 동안에

우리의 아늑한 집이 되어야 하기 때문이지요 ㅎ



그래서 호텔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크기는 그렇게 상관은 없습니다

인원 순에 맞게 적당하면 될 것 같고

이왕이면 지은지 얼마 안된 호텔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만큼 관리가 잘 되고 있는 호텔이면서 깨끗한 호텔이 저는 좋더라구요 ㅎ

그리고 예전에는 조식을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몇번 다니다 보면 조식부페가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호텔 근처의 로컬 식당에 가볍게 한 끼 때울 수 있는

현지식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ㅎㅎ

여튼 호텔은 편하고 깨끗한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ㅎ

그게 제가 호텔을 고르는 일순위 입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