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운 일

자유로운 일


이번에 구직을 하고 있는데요

적성이 비영리 재단 같은 일이 적성이 맞아서

그쪽 위주로 입사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면접을 보라고 연락이 와서

그 학회에 조사를 하고 있었지요 ㅎ



그런데 학회의 재정이 그렇듯이 탄탄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직원이 한 명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ㅎ

그러니깐 제가 만일 이 학회에 입사하게 되면 직원이 저 혼자인 경우인데요 ㅎㅎ

생각보다 만만치 않겠다 라는 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혼자 일하는 것이 적성에 맞고 좋기도 합니다 ㅎㅎ

전에 다니던 직장도 사무실을 혼자 썼으니까요 ㅎ

그래도 회사에 나혼자 있는다는 것은 조금 쉽지 않을 것 같은 데요

만일 가게 되면 한 일년은 고생하겠다는 느낌이 오네요 ㅎ

일단 면접은 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좋은 느낌이었으면  합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