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꿈 여러 상황 꿈해몽 총정리

자연꿈 여러 상황 꿈해몽 총정리

 

이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꿈이 존재하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자연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연꿈 중에서 먼저 안개를 보는 꿈이 있는데요

이런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특히 가족 사이가 안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그런 꿈이라고 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가족 간의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봄비가 내리는 꿈이 있는데요

뭔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사업을 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산길을 가고 있는데 산신령을

만나는 꿈이 있습니다

 

 

 

뭔가 대박의 느낌이 나는 그런 꿈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런 꿈은 주변에 조력자가 생겨서

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비가 엄청나게 내리고 폭포가 있다면

마을을 덮치는 그런 상황이 펼쳐질 수 있는데요

이런 꿈 역시 좋은 꿈 중에 하나인데

인터뷰나 강의등을 하게 될 그런 꿈이라고 하네요

 

 

한편 숲에서 폭포수를 보았다면

이 또한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본인이 작가라면 작품 발표가 대대적으로

이루어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자연꿈 중에서 골짜기 쪽으로

돌을 던지는 상황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주변 지인들에게 지탄을 받게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평소 행동거지를

재정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자연꿈중에서 물살이 센 강가에서

한송이 꽃을 꺾는 꿈이 있는데요

이런 꿈 역시 작가라면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본인의 작품으로

크게 유명해질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작가에게는 정말 대박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주변 지인들과 관광의 느낌으로

자연을 관람하는 그런 꿈이 있는데요

이런 꿈은 출장 갈 일이 생기거나 혹은

여행 갈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혹은 예상치 못한 재물운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그런 꿈이라고 하네요

 

 

숲 속에서 자연 그자체의 소리를 듣는 것도

길몽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요

역사학적으로 위대한 발견을

하게 될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사학자나 고고학을 공부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대박의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자연꿈

관련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자연을 보는 꿈이기에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일상적인 느낌도 드는데요

그런 부분이기에 너무 꿈 해몽에

신경쓰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말 그대로 꿈은 꿈이니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