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에게 맞는 차

나는 아직 자동차가 없다

가끔 불편할 때는 있지만 그렇다고 크게 불편하지는 않는다

일단 내가 차를 살 때는 지금이 아닌 것 같아서 일단은 3년 정도 뒤로 미루고 있다

나는 큰 차가 필요가 없다

그냥 4인가족 기준으로 탈만한 정도면 상관이 없다

내가 생각한 것은 경차인데

유지비도 적게 들고 나한테는 가장 실용적인 차가 아닐까 생각한다



주변에서는 경차를 무시하는 소리를 하기도 하지만

솔직히 도로에 나가면 내가 보기에는 그 차가 그차 같다

더욱이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 경차 기준이 완화되는 지점이 많아서

경차와 소형차와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

나한테 경차가 맞으면 그걸로 된 것 같다

그렇게 타다가 환경이 바뀌면 그때 다시 다른 차를 생각해볼 것 같다

일단은 바짝 돈도 모으고 공부도 열심히 할 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