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학점은 에프일뿐

에프학점은 에프일뿐


학교 다니면서 에프학점을 받아본 일이 있으신가요?

에프학점은 낙제학점이기 때문에

다시 그 과목을 수강해야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ㅎ



저 같은 경우는 에프학점은 한 학기에 4과목을 받아서

학사경고를 받은 기억이 있네요 ㅎ

2학년 말이었는데 군대 가기 전이라

그때까지 대학생활에 미쳐있어서 ㅋㅋ

맨날 술마시고 술마시고 술마시고 ㅋㅋ

학교 3일 정도 나가니까 딱 학사경고 먹었네요 ㅎ

 군대 갔다오고 정신차려서 공부해서 빵꾸난 학점 다 매꾸고

지금은 박사과정에 재학중인데요 ㅎ

사람 일은 참 아이러니 하지요 

대학 다닐 때도 그렇게 공부하는 거 싫어했던 지라

대학원은 생각도 않하고 있었는데 전공에 뒤늦게 꽂혀서

공부하는 도중에 가끔 웃음이 나는데요 

정말 사람 일은 모르는 것 같아요

에프학점은 단지 에프였을 뿐

성적인 인생을 정해주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