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에서 잠자기

소파에서 잠자기


우리가 티브이를 보다가 무심결에 잠들 때 기분 좋지 않나요? ㅋㅋ

특히 쇼파에 누워 있다가 프리미어 리그 같은거 보다가 중간에 잠들면

기분 짱 좋다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잠들랑 말랑할 때 그 희미한 기분을 선호하는 데요

물론 침대에서 각잡고 자야 확실히 피로도 풀리고 하긴 하지요 ㅎ

하지만 이렇게 자는 것도 노는 것 같고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이런 경우는 주로 어렸을 때는 만화보다가 이런 적이 많았던 거 같은데

어느새 침대로 옮겨져 있다는 ㅋ

여튼 퇴근하고 유일한 취미가 되버린 듯한 티브이 보기라서

조금은 씁쓸하기도 한데요 이렇게라도 쉬지 않으면

몸이 더 망가질 것 같아서

당분간 이런 느낌을 즐기려고 합니다 ㅎㅎ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러실 듯 ㅋㅋ

이것도 조금만 하시고 가급적 잠은 침대에서 자는 걸로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