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기타의 매력

나는 베이스 기타를 조금 연주할 줄 안다

잘 하는 편은 아니고 기본적인 합주는 하는 편인데

지금은 거의 연주하지 않아서 내 방 한구석에서 자리하고 있다

언젠가 상황이 좋아지면 취미로 하고 싶은데

지금 해야할 일이 너무 많아서 일단은 미루고 있다

이러다가 영영 못하게 되는 것은 아닐까 

그렇게 된다면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처음 베이스 기타를 잡았을 때 원없이 쳐봐서 여한은 없다

내가 못 치는 건 연습 부족도 있겠지만 

내가 이 쪽에 재능이 없다는 뜻이기도 하니깐 말이다

얼마전에 티브이로 밴드 멤버 오디션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는데

정말이지 우리나라에 이렇게 많은 천재들이 있는지 몰랐다

그냥 취미로 즐기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 그래도 합주는 한번 해보고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