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볓에 하드 먹기

땡볕에 하드 먹기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무사히 잘 넘어갈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제일 좋은 것은 집에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집 밖을 나가지 않는 것인데요

사실 이거는 거의 불가능한 일이지요 ㅎ



그래서 이래저래 사람들은 자신들만의 여름나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저만 여름 나기가 하나 있는데요

그것은 땡볕에 하드 먹기 입니다

하드는 차갑기 때문에 오히려 더운데서 먹어야 

그 기분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에어컨 틀어놓고 하드를 먹는 건 

왠지 하드에 대한 모독 같기도 하구요 ㅎ

그래서 일부러 땡볕을 찾으러 다닐 필요 없이 

이미 밖은 땡볕 천지이기 때문에

 와이프 심부름으로 밖에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하드 사먹으면서 오면

그게 또 저만의 여름나기이지요 ㅎㅎ

남이 보면 이상하지만 

저는 이게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