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이야기

꿈 이야기


요즘 잠을 자면서 꿈을 많이 꾸는 편인데요

저번에 불이 나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불이 나는 꿈은 현실과 다르게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좋은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복권을 사라는 말도 들었지만

복권이 안될걸 알았기 때문에 ㅋㅋㅋ

사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축구선수가 나오는 꿈을 꿨는데요

그 선수가 저보다 나이가 어린데도 불구하고

형이라고 해서 꿈을 꾸고 난 뒤에 엄청 뻘쭘하더라구요

이런 꿈은 심몽이라고 해서 마음 속에 있는 생각이 반영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근데 저는 그 축구선수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왜 이런 꿈을 꾸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개꿈이었나 봅니다

여튼 사람들은 꿈을 꾸면서

 그 다음날에 대해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좋은 느낌만 받아들이고 가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