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니 생각이고

얼마전에 정말 재미있는 노래를 알게 되었다

그것은 장기하의 그건 니 생각이고 라는 노래였다

특유의 사운드오 좋았지만 정말 가사가 사이다이면서

생각하게 만들었다

어떤 어려움이 와도 그건 니 생각이고

라고 외쳐주면 이건 완전 정신 승리의 마법 주문 같은 것이다



우리는 늘 남의 시선 때문에 자신의 길을 찾지 못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일단 나부터 그런 과정을 거쳤고 이제 경우 나의 길을 찾은 경우다

그래서 이런 상황을 마주하게 된다면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부정하는 사람들을 만난다면

그건 니생각이고라고 말해주면 좋을 것 같다

가사처럼 다른 사람들이 나로 살아본 것은 아니니깐 말이다

반대로 내가 다른 사람으로 살아본 것도 아니니

각자 자기 갈 길 가면 될 일이다

정말 간만에 사이다 같은 노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