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아픈꿈 꿈해몽 빈도별로 알아보기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 빈도별로 알아보기

 

꿈을 꾸면서 우리는 다양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꿈은 우리에게 많은 영감과 암시를 주기도 하는데요

이런 꿈을 통해서 우리는 기분 좋은 감정과

그렇지 않은 감정을 느끼기도 합니다

그래서 기분 좋은 꿈이라면 그냥 저냥 넘어갈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꿈이라면 확실히

그냥 넘어갈 수 없는 그런 부분이 있습니다

뭔가 그 꿈에 대한 해석을 알고 싶어지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 관련해서

확인을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에서 먼저 알아볼 꿈은

가족 중에 사망하는 꿈을 꾸는 것인데요

꿈이라고 해도 정말이지 꾸고 싶지 않은 그런 꿈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꿈은 두 가지 방향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우선은 꿈 안에서 안 좋은 기분이 들었다면

오히려 현실에서는 재수가 좋을 수 있다고 하구요

 

 

꿈에서 별 다른 감정을 느끼지 않았다면

이는 본인에게 안좋은 소문이 도는 것을

의미하는 그런 꿈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이런 상황에 대해서 자신을 둘러싼 환경을

다시금 확인을 해보는 것도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당연히 꿈 안에서 눈물이 나지 않을까 하는데요

이렇게 꿈에서 우는 상황이 발생하면

좋은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

 

 

 

집 안에 우환이 있을 것을 의심해 볼 수 있는

그런 꿈이라고 하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다시금 집 안을 잘 살펴 보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편찮은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는데요

이런 꿈은 진짜로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꿈자리가 사납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할아버지 할머니의 건강 상태를 다시금

확인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꿈에서 형제가 아픈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형제와는 관련이 있는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

 

 

 

단지 사람 사이의 어떤 관계에 있어서

사이가 나빠질 수 있음을 말해주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뭔가 찝찝한 그런 꿈이라고 할 수 있으니

하루 이틀 정도는 행동을 조심해서

보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식구가 다치게 되는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꿈 역시실제로 그런 상황이

닥치게 될 수 있음을 말해주는

그런 꿈이라고 하니

역시 이 꿈의 주인공에게

말을 해주면 좋지 않을까 하네요

은근히 또 이런 꿈은 잘 맞더라구요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에서 자신이 아픈 상황도 있습니다

이런 꿈은 일종의 심리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실질적으로 자신이 여러가지로 힘든 상황에 있음을

암시하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하루 정도는 머리를 식히는 부분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배우자가 아픈 상황이 꿈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꿈 역시 심리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는 안좋은 느낌 보다는 상대방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해서 이렇게 꿈을 꾼다고 합니다

그러니 생각하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게 걱정을 하는 것도 좋은 것은 아니니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조절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략 이런 꿈들은 어떤 특정 사실에 대해서

암시를 하거나 혹은 심리몽인 경우가 아주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대체적으로 예상 가능한 범위에 있기도 하네요

뭔가 꿈 자체가 무난하다는 그런 느낌을 받게 됩니다

 

 

가족이 아픈꿈 꿈해몽에 대해서 이렇게 잠시나마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꿈이라는 것은 이렇듯 다양한 해석이 있고

또 그것이 바로 현실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너무 심각하게 받아 들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좋은 꿈은 좋게 받아 들이시고

나쁜 꿈은 조심하자는 유비무환의 마음으로

활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