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보면 재미없다

혼자보면 재미없다


아무리 재미있고 신나는 것이라도 

그것을 공유할 사람이 없으면 이상하게 재미도 없고

흥도 안나는 경우도 많은데요

그 중에 갑은 월드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월드컵 경기를 혼자 본 적이 있는데요

우리나라가 득점을 해도 우와 이러다가

혼자 그러고 있으니까 뭔가 멋쩍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국대 경기가 있을 때마다

호프집에서 사람들이랑 같이 보거나 직관을 하는 이유가

그래서인가 싶기도 한대요 ㅋ

확실히 결혼하고 와이프랑 같이 월드컵을 보니깐

더 재미있더라구요 ㅋㅋ

특히 우리 와이프는 리액션이 큰 편이라 같이 보면 티비로 보는 것이라도

꼭 직관하는 느낌이 들 정도입니다 ㅎ

그리고 직관도 한번 해본 적이 있는데

정말 그날 목이 다 쉬었네요 ㅋㅋ

혼자 있는 것도 좋지만 너무 혼자 있지 말고

같이 나눌 일이 있으면 같이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