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World 채널번호 쉽게 알아보자

KBS World 채널번호 쉽게 알아보자

 

요즘에는 tv 시청률도 크게 늘었다고 해요
아무래도 사회적 거리두리의 영향으로
집에서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Tv는 물론 스마트폰을 통한
미디어 시청률이 상승하게 된 것 같습니다

 

 

저도 집에 오면 tv부터 켜게 되는데요
하루의 피로를 씻겨주는 것 같고
회사에서 힘들었던 일도 잊게 되는 것 같고
그러거든요~^^

 

 

요즘에는 한류의 영향도 아주 대단해서
해외에서도 우리나라 방송이 아주 인기라고 하네요
공영방송 KBS에서 KBS World라는 채널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전세계 어느 곳에서나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KBS World 채널번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게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KBS World 채널번호 알아보는 거
완전 쉽고 간단해요
그냥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확인하면 되는데요

 


검색창에 케이비에스 월드라고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들어가셔서 홈페이지 아래부분에
하우 투 와치를 클릭~!
전국의 KBS World 채널번호가
쫘악~! 나옵니다 ㅎㅎ
완전 쉽죠?

 

 

이런식으로 대륙별로 또 나라별로
KBS World 채널번호와 함께
웹사이트 주소까지 표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바로 가서 보세요~
http://kbsworld.kbs.co.kr/about/local_platform.php

 

KBS WORLD TV

 

kbsworld.kbs.co.kr

 

 

과거에는 각국의 TV를 본다는게
정말 어렵고 힘든 일이었어요
저도 고등학교 때 나른 나라의 아이돌을 좋아했었는데
TV를 파일로 만들어 배포하는 분들이 올린 영상을
다운받아서 겨우겨우 봤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700메가 짜리 파일 하나를 받으려면
2시간 정도가 걸렸는데
돈을 주고 쾌속다운 쿠폰을 구매하면
20분 정도에 받아졌던 기억이 납니다
정말 험난하고도 힘든 입덕생활이었지요

 

 

그리고 제가 2013년 정도에 
중국 출장을 간 적이 있었는데요~
타지에 갔더니 우리나라말이 너무 그립더라구요
아무리 TV 채널을 돌려보아도
모두 중국어로 된 채널 뿐…
그러다가 아주 끝에 
우리나라의 아리랑TV가 나오더라구요
한국에 있덨다면 재미없어서 안봤을
그런 시시한 다큐멘터리였었는데

그 당시에는 한글이 나오니까 좋아서
아주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아직도 칭따오 맥주를 마시면
아리랑TV 생각이 나요~

 

 

KBS World 채널번호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예전 덕질 할 때 이야기까지 하게 되었네요
요즘에는 다른 나라의 연예인을 덕질하는 것도
아주 쉬워졌다는 생각이 들어요~

 


게다가 유투브라는 세계적인 영상 시청앱도 있어서
언제든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음악을 듣고
영상을 볼 수 있으니 말이에요
정말 좋은 세상입니다^^

 

 

KBS World 채널번호
도움이 되셨나요?
다시한번 링크 띄워드립니다
들어가셔서 자신이 있는 나라를 찾으시고
채널번호와 함께 홈페이지 주소까지
확인해보시면 될거에요
http://kbsworld.kbs.co.kr/about/local_platform.php

 

KBS WORLD TV

 

kbsworld.kbs.co.kr

 

 

나중에는 KBS뿐만 아니라
MBC, SBS까지 월드 프로그램이 나오면 좋겠네요
이러다가 종편 프로그램까지 세계로 진출하는 
것은 아닐지 ㅎㅎㅎ 

암튼 세계가 모두 하나가 되고 있다는 느낌
어릴 때 교과서에만 있는 말인줄 알았는데
점점 실감이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좋아하는 한국 아이돌의 영상을 시청하는데
댓글이 모두 외국분들이셔서 놀라기도 했다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