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네시XO가격 알아볼게요 궁금증해결

헤네시XO가격 알아볼게요 궁금증해결

 

요즘 집콕방콕하시며 혼술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요즘 양주에 빠져버려서
혼자 양주먹는 뇨자계열이 되었습니다
주로 맥주를 마셨었는데
취하고 싶은 날에는 양주가 땡겨요

헤네시XO가격 알아볼게요 궁금증해결해요!

 

 

요즘에는 술집은 9시, 10시면 모두 문을 닫죠?
처음에는 그 상황이 신기하고 답답하고 그랬는데
인간은 역시 적응의 동물인가봅니다
자연스럽게 인식하게 되고
그냥 집에와서 간단하게(?) 마무리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헤네시XO가격 물어보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헤네시XO
많은 분들이 꼬냑이라고 알고 계시고
양주에 입문 하시는 분들이 많이 드시는데요
그 가격은 입문가격이라 하기엔 다소 비쌉니다
700ML 헤네시XO가격은 30만원 정도입니다!
헉~ 비싸죠?

 


맥주만 마시던 저에게는
맥주값의 몇배인가…를 생각하게 하는데요
그래도 너무 고급지고 맛있더라구요

숙성연도에 따라 금액 차이는 더더욱 있습니다!

 

 

숙성 등급에 따라서 붙는 영어도 달라져요
그래서 헤네시 위에 XO 가 붙게 되는 것입니다
200년 등급의 해네시도 있다고 해요
와우~ 그건 얼마일까요
엄청 비싸겠지만
그래도 한번 마셔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흔히들 양주를 마시면 숙취가 없다고 하는데
저 개인적으로도 그런걸 느꼈습니다
양주 마신 다음날에는 
다른 술에 비해서 몸이 가볍더라구요
물론 적당히 마셔야겠죠?
적당히 안주발도 새우면서요~

 

 

가끔 TV를 보면
BAR에서 안주없이 양주를 드시는 분들이 있는데
와우 정말 대단해요
과일 한점 드시지 않고 양주라니
저 같은 양주초짜에게는 있을 수 없는 일 같네요 ㅎㅎ

 


암튼 오늘은 헤네시XO가격에 대해 알아봤어요
가장 저렴한게 30만원 정도니
그 이상 고가의 헤네시가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저는 3년 동안 아이 출산과 육아를 
2번 반복했는데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술과 조금 멀어졌습니다
무알콜 맥주 정도 홀짝이는 정도였는데요
이제는 당당히 양주도 마시게 되네요
아이들 재우고 혼자 동영상을 시청하며 마시는 양주는
정말 굿~! 이더라구요~

 

 

헤네시XO가격에 대해 알아보았구요
이제 양주 마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얼음에 넣어서 드시는 온더락이 가장 많죠?
아무래도 시원해야 더 맛있기도 하구요
얼음에 알코올을 좀 중화시켜서 먹는 것이기도 하구요

 


콜라에 타서 먹는 방법도 있는데
저도 한번 먹어보았는데
맛있고 시원하고 취했어요 ㅋㅋㅋ

또한 토닉워터 방법도 있습니다
토닉워터에는 뭘 타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어쩔 수 없이 혼술이 많아진 시기이지만
이것도 가끔이고 적당히 해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자주 하니 외롭더라구요
예전처럼 지인들과 술잔을 기울이던 그 때가 떠오르구요

날씨가 더워지니 더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편의점 의자에 기대 앉아서
과자봉지 몇 개와 소맥을 먹는 것도 정말 좋은데요

 

 

언제까지 이 시기가 이어질지
저도 궁금하고 여러분들도 궁금하시죠?
백신이 가속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백신을 맞으시는데요

 


9월부터는 마스크를 안써도 되는 분들이 나온다는데
와우~! 이게 정말 가능한건가?
2년 동안 써오던 마스크
이제 없어지는 건가?
기대감이 들기도 합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술 마시는 것 상상하면서
저는 오늘도 혼술하렵니다
헤네시XO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궁금증이 풀리셨나요?
어우 비싸네 패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 같은데요
좋은 날에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굉장히 맛있어요

 

 

상황도 계속해서 좋아지고 있으니
다들 조금만 더 힘내시구요
술은 좋지만
과한 건 좋지 않죠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