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콘 사용처 한눈에보기

해피콘 사용처 어렵지 않게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내내 비가오더니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미세먼지도 없이 맑은 하늘이구요~^^
이런 날에는 아이들과 맛있는 빵과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잔디밭에서 뛰놀고 싶은데요

오늘은 해피콘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제가 대학을 다닐 때
그러니까 지금으로부터 10년 전?
헉..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많이 흘러버렸네요…

암튼 그 때에는 해피포인트를 정말 많이 이용했어요
친구들끼리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었었거든요~

요즘에는 그다지 많이 사용하는 것 같지 않은데요
해피콘 사용처 한번 알아보시면 꽤나 유용하답니다

 

 

가끔 빵을 살 때 해피포인트가 있으신가요?라고
물어보는 직원들이 있긴 한데요 
글쎄요 없는데요~라고 대답하는 경우가 되게 많은 거 같아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아쉬운데요
해피콘은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파리바게트나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중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ww.happyconstore.com 
해피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브랜드샵 이라는 곳을 클릭해보시면
해피콘 사용처가 나옵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한번 들어가보셔요~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파리그라상
이렇게 브랜드들이 쫙 나와있습니다

 

 

또한 각 브랜드들의 여러가지 상품들도 
한눈에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해피콘으로 구매를 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지만
가장 큰 장점은 선물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모바일 SNS를 통해서
선물을 주고받는 것이 흔한 일인데요

 

 

특히 코로나시대에는 지인들을 자주 만날 수 없기 때문에
직접 만나 생일을 축하해주던 지난 날들과 다르게
모바일로 선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케익의 경우에는 
우리나라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리바게트가 해피콘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효율성이 아주 높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러한 시대가 오리라고 생각도 못했었습니다
앞에서 잠깐 말씀드렸지만
제가 대학을 다니던 시절에는
친구들과 삼삼오오 다니면서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케익도 사먹고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서 사용하기도 하고 그랬었는데요

 


이제는 삼삼은 되지만 오오?55는 안되잖아요 ㅎ
이렇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해피콘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피콘 사용처 어렵지 않네요~
갑자기 친구에게 해피콘을 선물받아서
잉? 이게뭐지? 하면서 검색해보신 분들이 
많으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사용처에 가셔서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대만 맞는다면
꼭 선물받은 상품이 아니더라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높은 금액으로 사용을 하셨다면
추가 금액만 지불하시면 되기 때문에
거의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늘 해피콘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파리그라상의 “하루의 재충전 세트”가 눈에 띄네요
요즘은 날씨도 들쭉날쭉하고
답답한 일상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에
하루의 재충전이 정말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맛있는 샌드위치와 커피를 마시면서
재충전을 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가까운 지인분들게 선물하시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누가 나 이런 선물 안주나? 싶은 생각도 들고요 ㅎㅎ

 

 

사용방법 역시 아주 간단합니다
직접 매장에서 사용하셔도 되구요
배달, 포장 모두 가능합니다~

 

 

해피콘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비가 내리네요~
봄날에 이렇게 비가 많이 내리는 것이 신기해요
저는 원래 비를 좋아하는 사람이었으나
아이를 키우다보니 비가 싫어지고
쨍쨍한 햇살이 좋아지네요
사람이 이렇게 변하는가 봅니다
주말에는 아이들과 함께
해피콘을 사용해보려구요~
요즘 우리 첫째가 아이스크림에 푹 빠졌거든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