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메 읽음표시 몰래읽기 가능할까

페메 읽음표시 몰래읽기 가능할까

 

이제 우리의 생활에 SNS는 없어서는 안될 요소입니다
하루라도, 아니 1시간에 한번이라도
핸드폰을 하지 않으면 뭔가 불안하고
아아.. 페북, 인스타 켜고싶다
뭔가 손이 근질근질 하는 것 같아요

 

 

메시지를 주고 받는 방식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예전에는 문자를 많이 쓰셨느데요
요즘에는 카카오톡이나 SNS메신져를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에 의해서
읽고는 싶은데
읽었다는 건 들키기 싫은
그런 상황들이 발생을 합니다

 

 

친구들과의 사이에서도 그렇고
연인관계에서는 더더욱 그렇죠

 


특히 썸탈 때 ㅋㅋ
저 같은 아줌마의 경우에는
시댁톡에서? ㅋㅋ 어머낫? ㅋㅋㅋ
암튼 여러가지 상황에서
내용이 궁금한데, 내가 읽었다는 거 들키기 싫을 때
읽음 표시를 안나타나게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데요

 

 

카카오톡의 경우에는 비행기모드로 해놓고
카카오톡을 읽으면
숫자 1이 안사라진다고 해요
내가 읽은지 모른다는 거죠~
요건 아직도 잘 되더라구요

 

 

근데 페이스북에서는 어떨까요?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페이스북 메신져나
인스타 다이렉트메세지를 이용하시는데요

 


여기서도 읽음표시를 안하고 읽을 수 있는지
페메 읽음표시 안뜨는 방법
여러가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카카오톡처럼 비행기모드를 켜고 읽는 방법?
결론은 NO입니다~!
예전에는 그게 가능했다고 해요
하지만 업데이트 되면서 그 기능을 다 차단했다고 합니다

 

 

읽지 않은 상태로 표시하는 방법도
예전에는 가능했다고 하는데
이제는 더 이상 안된다고 하네요 ㅠ

 


결론은 페메 읽음표시 어쩔 수 없다
읽어야 한다면 그냥 읽어라
입니다 ㅋ
아니면 읽지 말던가

 

 

페메 읽음표시 안뜨는 거 
나름 유용했는데
안되는 거 안 뒤로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시는 것 같아요
그런데 메시지 기능의 본래의 역할은
서로의 메시지를 주고 받는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차단하는 것 역시
어쩔 수가 없습니다

또한 인스타를 이용하실 때
스토리 게시물을 읽으면
상대방이 내가 읽었다는 것을 알잖아요
이 역시도 어쩔 수 없더라구요
들키기 싫다면 스토리 게시물은 읽지 마시구요
그냥 피드는 읽어도 상대방이 몰라요
추가적으로 인스타 이야기 까지 해보았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페이스북 메신저에서 메시지가 왔을 때
페메 읽음표시 안뜨게 하는 방법은 없구요
내가 읽으면 읽음 표시가 뜹니다

 


블로그 리뷰에서 많은 분들이
비행기모드로 가능하다고 하는데
업데이트 이후로 그 기능이 차단되었다고 하니
잘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여러가지 이유에서 이러한 기능들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많은 연인들이나 썸타는 연인들이 그렇죠
아 풋풋하고 설레네요
아줌마는 대리만족합니다요
이렇쿵 저렇쿵 밀당 과정에서
메신져 읽고 읽음표시 안뜨는 거
정말 중요한데…힝힝
저는 문자세대지만요
뭔가 아쉽네요~^^
갑자기 연애할 때 생각도 나면서
페메 읽음표시 관련 포스팅
재밌게 써봤던 것 같습니다

 

 

또한 회사 업무를 처리하는 경우에도
읽음 표시가 중요해지기도 하더라구요
가령 퇴근시간 1시간 전에 메시지로 업무를 받았다
그럼 읽었는데 안읽은 척 하고 싶잖아요~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SNS로 업무 전달을 하기 때문에
이 때에도 이 기능이 아주 중요했는데
어찌됐던 조금 아쉽습니다
그래도 메시지의 본래의 기능을 생각한다면
차단하는게 어찌보면 맞는 거라는 생각도 들어요

많은 이야기를 해봤던 시간이었습니다
또 빗방울이 떨어지네요
우산들은 다 챙기셨나요?
즐거운 오후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