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톨게이트비 알아볼게요

인천공항 톨게이트비 알아볼게요

오늘은 인천공항 톨게이트비에 대해 알아볼게요
요즘 공항을 이용하는 분들이 적지만
그래도 찾으시는 분들이 있어서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뭔가 세상이 정지한 듯한 느낌이에요
부득이한 출장으로 인해서
코노나 시국에도 공항을 자주 드나드는
제 친구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진짜 공항이 썰렁하다고 해요
항상 북적북적하기만 했던 공항이 썰렁하다니
상상이 안됩니다
정말정말 여행가고 싶습니다!

 

 

새벽공기를 맞으며 공항으로 향하던
그때의 공기가 너무 그립네요

 


하루빨리 정상화가 되어서
여행가는 그날을 기리며
어여 빨리 인천공항 톨게이트비 알아볼게요 ㅎㅎ
항상 이렇게 서론이 깁니다 크크크

 

 

자가용을 이용하여 공항으로 가시는 분들은
톨게이트 비용이 나오게 되는데요
영종대교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북인천 영업소, 인천 공항 영업소, 청라 영업소 중
하나의 곳에서 톨비를 내셔야 합니다

각각의 금액 알려드릴게요
인천공항 영업소
대형차 14600원
중형차 11300원
소형차 6600원
경차 3300원

북인천 영업소
대형차 7100원
중형차 5500원
소형차 3200원
경차 1600원

청라 영업소
대형차 5500원
중형차 4200원
소형차 2500원
경차 1250원

 

 

인천공항, 북인천, 청라 순으로 저렴하네요
가능하면 청라 영업소를 방문하려는 분들이 많겠지만
아무래도 밀리긴 밀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천공항 영업소는 상당히 비싸네요
저는 차라리 공항 리무진을 이용하는 게 낫다고 생각되네요

저는 항상 리무진을 이용하는 편이네
4년전에 갔을 때에는 12000원이었던 것 같아요
여기에 톨비가 포함된 것이기 때문에
기름값도 그렇고 또 공항 주차요금도 그렇고
모든 것을 생각할 때
공항 리무진이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위에서는 영종대교쪽을 알아보았구요
인천대교쪽도 알아보겠습니다

인천대교 인천공항 톨게이트비는
대형차 12200원
중형차 9400원
소형차 5500원
경차 2750원

이러한 톨게이트의 경우에는 
민간에서 지어서 영업하는 것이기 때문에
비싼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좀 괜찮지 않을까요

 

 

또한 자신이 인천시민이라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국가유공자나, 장애인의 경우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톨게이트비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저렴한 곳으로 통과하는 것이 제일 좋겠지만
교통 사정에 따라서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요즘에는 내비가 알아서 길을 인도해주니
내비에 맡겨봅시다~ ㅎㅎ

 

 

인천공항 톨게이트비를 알아보면서
또 한번 공항리무진의 소중함을 알았어요

 


물론 시간에 맞춰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것만 잘 맞춘다면
편리하게 공항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공항에 관한 이야기를 하니
더더욱 여행이 가고 싶어집니다
저는 4년 전에 오키나와에 다녀온게
현재까진 마지막 해외여행이었습니다
시부모님과 친정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여행이어서 더욱 뜻깊었는데요
돌아가신 저희 아버지와의
처음이자 마지막 해외여행이었기에
더더욱 기억이 납니다
너무 그립네요

 

 

여행은 갈 수 있을 때 많이 다녀오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모든게 정지되었지만
국내 여행은 마스크 잘 착용하고
다녀오실 수 있으니까요~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오셔서
일상의 스트레스 날려버리는 기회가 되면 좋겠어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