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바로알기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바로 아는 방법~

오늘은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바로 아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저는 얼마전에서야 드디어 SNS를 시작했습니다
아이들 사진을 올려 육아일기를 남기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아이들의 하루하루를 올리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아이들이 잠을 자면 저는 조용히 핸드폰을 켭니다
그리고 인스타에 사진과 동영상을 올립니다
그날의 일들과 아이들의 이야기를 조금씩 적어 올리면
나중에 보았을 때 아주 좋은 기록이 됩니다

 

 

글을 올리는 방법에는 몇가지가 있는데요
그냥 피드 게시물로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는 것~!
다른 한가지는 스토리 동영상을 올리는 것입니다

 

피드 게시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게 되면
누가 내 동영상을 보았는지 조회는 어렵습니다~^^
내 영상을 보고 좋아요를 눌러주신 분들은 체크가 되지만
누가 보았는지 다 알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항상 동영상 조회수가 좋아요 수보다 많지요~~^^

 

 

하지만 스토리 동영상을 올리게 되면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를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
그냥 스토리를 클릭해보면 바로 아래 
조회자가 떠있어요~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 알아보는 법 
어렵지 않죠?

 

 

가끔 그런 게시글을 보았어요~
전 여친이나 전 남친의 인스타에 들어갔다가
실수로 스토리 동영상을 봐 버린 것!
그럴 때는 상대방이 내가 인스타를 염탐하고 있다는 사실을
바로 알게 되는데요

 


이 경우에는 정말 어쩔 수가 없습니다 ㅠ
염탐을 하고 싶으면 조심조심 스토리 동영상은
절대 누르지 마세요~!

 

 

요즘 SNS를 하는 분이 많이 늘어나면서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만약에 누군가가 내 글을 보는 것이 싫다면
비공개 설정을 해 놓을 수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시면 간단히
비공개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예 그렇게 설정해 놓는 것이 방법입니다

 

 

온라인 상의 SNS는 누구나 들어와서 볼 수 있고
그것을 모두다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군가를 탓하거나 할 수 없죠~
자신의 사생활을 들키기 싫다면
비공개로 해 놓는 것이 가장 현명한 것 같습니다

 

 

저도 SNS를 하면서 가장 궁금한 것이~
피드에 글을 올렸을 때
조회수는 상당히 높은데
좋아요로 호감을 표시한 사람은
그에 비해 적을 때입니다~
물론 한사람이 여러 번 동영상을 돌려보았을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제 글을 본 모든 사람이 궁금해지는 건 
인간인지라 어쩔 수가 없나봐요

 

 

그래서 일부러 스토리 게시물만

올리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반대로
스토리 게시물은 보지 않는 분들도 계시구요~
SNS라는게 정말 묘하고도 웃기고
눈치게임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

 

 

인스타 동영상 조회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토리 게시물의 조회자는 단순하게 알 수 있는 반면에
피드 게시물의 조회자는 알 수 없다고 말씀드렸어요~

 

 

SNS를 하면서 소소하게 즐거움을 느끼고 있는 1인으로서
즐겁게 포스팅을 할 수 있었던 주제였습니다^^

오늘은 완연한 봄날씨네요
곧 여름이 올 것만 같아서 두렵기는 하지만
지금의 봄 날씨를 즐기고 싶습니다
예쁜 꽃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고싶네요
(저도 나이가 들었나봅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