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오류 원인알기 바로해결

웨이브 오류 원인알기 바로해결

 

요즘 저의 즐거움이라면
아이들을 재우고 밀린 드라마를 보는 것~!
많은 분들이 코로나 시대에
집콕하면서 tv나 영상을 시청하십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언제까지 지속될 지는 모르지만
아이들을 키우는 저는 더더욱 신경이 쓰이고
잘 지키려고 노력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웨이브에 관해서
또 그 오류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웨이브나 넷플릭스를 통해서 각종 영상을 시청하게 되는데요
요즘 웨이브가 괜찮다그래서 저도 웨이브를 씁니다
그런데 오류도 있더라구요
자체적인 오류도 있고
내 기계만의 오류도 있고
다양한 부분에서 오류가 없을 수는 없기 때문에
빨리 원인을 알고 해결하는 게 좋습니다

 

 

혹시 TV시청이 불가능해서
웨이브 오류인가? 하시는 분들이라면
요금제를 한번 확인해주세요
베이직 요금제의 경우에는 TV시청은 불가능합니다

 


그 한단계 위의 요금제로 바꾸시면
바로 TV보기가 가능하니
이런 경우에는 오류가 아니라
요금제에 따른 시청 제한입니다
이 점 알아두시고 지금부터
오류에 관한 이야기 해볼게요

 

 

오류의 원인 첫번째는
TV 소프트웨어가 이전 버전일 경우입니다
이럴 때에는 업데이트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나의 TV 소프트웨어가 이전 버전일 경우에
영상이 자주 끊기는 현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영상의 질의 계속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그 영상을 시청하는 기기 역시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어야 하는 부분입니다

 

 

핸드폰은 수시로 업데이트 알림이 뜨기 때문에
바로바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는데
TV의 경우에는 사실 귀찮기도 하고
그래서 미루게 되는데
웨이브를 돌릴 때 영상 끊김이 있을 수 있어요

 

그리고 두번째 웨이브 오류 원인은
회사의 자체적 오류입니다
가장 화나고 힘든 순간이 아닐 수 없는데요
대부분 금방 수정되고 고쳐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잠시 화남을 가라앉히시고
차한잔을 하고 오셔요~ ㅎㅎ

 

 

이렇게 해도 계속 오류가 나고
tv시청을 제대로 할 수 없다면
웨이브 고객센터 1599-3709에 연락을 해보시는게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에서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은
직접 대면하거나 통화하거나
둘중 하나인 것 같아요~!

 

 

또한 천재지변이 원인이라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저는 이 부분이 조금 황당하고 웃기기도 했는데
저희집 와이파이 공유기의 경우에도
비가 오면 잘 안되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ㅋㅋ

 


요즘에는 비도 많이 오고
얼마전에는 천둥도 꽝꽝 치고 했는데요
무선 송수신으로 이어져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영향이 없진 않을 것 같네요

 

 

웨이브 오류에 관한
몇가지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하루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줄
나만의 저녁시간에
자꾸 오류가 나서 TV가 끊긴다면
심장이 쿵쾅거리고 홧병이 유발될 수 있는데요
빠르게 오류 해결하시고 
심심의 안정 찾으시길 바랍니다

 

디테일한 웨이브 오류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셔야 한다는 거
다시한번 말씀드리구요~^^

 

 

아이를 키운 뒤로는 맘편하게 TV를 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아이들이 모두 잠든 뒤에는 이야기가 달라지죠
완전 저의 세상입니다
물론 아이들이 뒤척인다거나 깨면 안되겠지만
대부분 막 잠들고 나면 2~3시간은 잘 자더라구요 ㅎㅎ
그런 꿀타임에 웨이브 오류가 난다면 정말 화가나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소프트웨어 문제였어서
바로 해결을 했답니다

 

 

웨이브 오류에 관해서 알아본 시간이었어요
확진자가 줄고는 있지만
아직은 안심할 상황이 아닙니다
이번 주말에도 방콕해야 겠어요 ㅠ
그래도 이렇게 유익하고 재밌는 것들이 많아서
집에 있는 시간이 즐겁고 좋네요
물론 바깥에 더 나가고싶긴 합니다 ㅠ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