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쉽게하는법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쉽게 하는 방법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왠만한 금융 업무를 볼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런 것을 생각한다면 인터넷과 기술 발전이

많은 부분 인간의 영역을 대체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은데요

예전에는 입금이나 출금을 하려고 하면

무조건 은행에 가서 번호표를 뽑고 수기로 써서 

돈을 뽑았는데 지금은 자동 인출기를 넘어서서

이렇게 앉은 자리에서 처리할 수 있으니깐 정말 생각하면 신기한 것 같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종종 사람의 손이 필요하지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 있기 마련입니다

뭔가 디테일한 상황은 역시 아직까지는

인간의 손이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상황은 모두 다르고 매 순간 그런 부분은 기계가 할 수 없기 때문인데요

아마도 이런 느낌이 있기 때문에

완전 자동화가 되는 부분은 어렵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보통 은행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우리은행 상담원연결을 바탕으로

간단하게나마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우리 은행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000번 입니다

개인적으로 센터 번호가 너무 쉽게 되어 있어서

이런 부분은 정말 편한 거 같습니다

종종 어떤 은행은 고객센터 번호가 어려워서

잘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요

보면 그 은행과 관련 있는 숫자이기는 하지만

그것이 고객과는 관련이 없기에 이런 부분은

바꾸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여튼 대표 번호를 걸게 되면

버튼을 누르는 식으로 상담을 할지

아니면 음성 ars로 할지 선택하게 되는데요



버튼으로 누르는 부분도 있겠지만

요즘은 음성ars도 발전해서

이런 식으로 접근하는 것이 우리은행 상담원연결에

더 유리할 수도 있습니다



보통 이런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게 되는 경우는

거진 상담원을 거쳐서 일을 처리하는 게



가장 용이하고 또 그런 목적으로 전화를 하는 분들이

더 많기에 음성 ars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음성 ars를 선택을 하시고 비회원이라고 말을 한뒤에 

다시 상담원 연결이라고 말을 하면 우리은행 상담원연결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런 부분까지 기술이 발전했다는 점에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버튼을 누르는 것이 쉽지 않은 상황이라면

이런 음성 ars 방식이 정말 좋은 사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누르는 방식으로 접근을 하신 분들은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게 됩니다



더불어 누르는 방식으로 업무 코드를 

잠시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1번 우리카드 연결

2번 보이스 피싱 및 분실신고

3번 잔액조회

4번 우리은행 송금

5번 다른 은행 송금

6번 거래내역 조회

7번 For English

*빠른말 서비스

#다른 서비스


이런 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상담원 연결이 되었다면 다시 한번 

그 안에서 서비스 코드가 달라지게 되는 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도 아래 정리를 해놓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번 인터넷 뱅킹, 스마트 뱅킹

3번 예금

4번 대출

5번 외환

6번 펀드, 보험, 퇴직연금

9번 우리카드 연결

*다시듣기

# 처음으로 가기



지금까지 우리은행 상담원연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간단히 가져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아주 쉽게 때문에 누구라도 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아까도 말했지만 음성 ars를 이용하면 정말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기에

이런 부분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은근히 누르는 방식으로 하면 헷갈리거나 버벅되게 되는 부분이 있는데

음성은 확실하게 확확 넘어가니 이런 부분은 정말 편한 것 같습니다

여튼 잘 이용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