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많이 꾸는 빈도별 정리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많이 꾸는 빈도별 총정리


꿈은 자기 마음대로 나타나서 사람들을 지나갑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기도 하는데요

그나마 기분 좋은 꿈이라면 그냥 넘어갈 수 있겠지만

반대로 꿈자리가 사나운 꿈이라면 꿈해몽에 대해서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수많은 꿈 중에서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겠습니다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중에서 먼저 알아볼 꿈은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상황의 꿈입니다

내용 자체로는 정말 좋은 꿈이 아닐까 하는데요

해몽 역시 나름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실제 좋은 사람을 알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꿈에서 연예인과 키스를 하는 상황도 있습니다

이런 꿈은 길몽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요



그동안 알고자 했던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꿈이지만 되게 신기할 것 같네요



그리고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는 상황도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면 꿈이라고 하지만 어떤 기분이 들까

궁금하기도 한대요

이 꿈은 일종의 심리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관심 있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것이

그대로 반영이 된 것이라 보면 될 것 같네요



그냥 연예인을 보게 되는 꿈도 있습니다 

이 꿈 역시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좋은 사람을 알게 되거나 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좋은 사람이 귀한데 이런 꿈을 꾸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수를 만나게 되는 상황도 있습니다

이는 길몽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조력자를 만나게 되어서 자신의 일에 도움이 되거나

혹은 정말 보고 싶었던 사람을 오랜만에 보게 되어서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연예인이 돈을 주는 상황도 있습니다

이는 꿈 내용처럼 길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금전운이 상승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부자가 자신을 도와주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니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이라고 해서

좋은 꿈만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령 예를 들면 연예인이 본인을 보고

비웃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뭔가 기분 나쁜 꿈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꿈은 흉몽 중에 하나로 망신살과 구설수가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아주 조심해야 되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상황도 있습니다

내용 자체는 그렇게 나쁜 꿈이 아닌 것 같지만

실제로는 나쁜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손실이 생기거나

앞서 말한 꿈처럼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역시나 조심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연예인과 같이 걷는 상황도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내용은 아주 좋지만 이 꿈은 사랑 문제에 있어서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한편 연예인과 악수를 하게 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주변 지인들이 도와주면서 일이 잘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또한 연예인과 같이 사진을 찍는 꿈 역시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이 꿈은 아주 좋은 결과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대상이 연예인이라 그런지 더욱 흥미진진했던 해몽이 아니었나 싶네요

도중에 안좋은 해몽도 있지만 꿈이라는 것은 모두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니

참고한다는 느낌으로 접근을 하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