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풍선 10000개 가격 얼마일까요

별풍선 10000개 가격 얼마일까요

 

많은 분들이 집에서 동영상 시청을 하시는데요
이제는 TV가 아닌 핸드폰으로 PC로
내가 좋아하는 크리에이터 등의 영상을 
보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별풍선 10000개 가격 알아볼게요

 

 

제 친동생의 경우에는 
안쓰는 핸드폰 하나를 아예 tv처럼 쓰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이제는 텔레비전이라는 기계가 필요하지 않은
그런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저부터도 아이들을 재우고 쉬는 시간에는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보거나
컴퓨터를 켜서 보곤 하거든요~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곳이 아마
유튜브나 아프리카tv, 네이버tv가 아닐까 싶은데요

 


별풍선은 아프리카tv에서 사용되어 지는
포인트, 마일리지 개념입니다

 

 

개인 방송자의 경우에는
시청자가 쏴주는 별풍선으로
수익을 가져가는 구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시청료를 내듯이 별풍선을 날려주는 것이구요
필수적인 요소는 아니지만
내가 좋아하는 방송인에게 응원의 메시지처럼
별풍선을 주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별풍선 10000개 가격은 얼마일까요
1개의 가격부터 알아보면
별풍선 1개는 100원입니다

 


여기에 부가세가 더해지기 때문에
110원이 결제 되구요
곱하기를 해보면 별풍선 10000개 가격은
백십만원이 됩니다(부가세 포함)

 

 

별풍선 10000개 가격은 백만원이었네요~!
아프리카 tv에서는 일일 결제 한도를 정해두었는데
이게 바로 별풍선 10000개입니다
하루에 만개 이상은 결제가 안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금액에 제한을 둔 것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겠지만
실제 결제를 하는 현금성 마일리지이기 때문에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것을 막고
여러가지 부작용을 방지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방송을 보면서 별풍선을 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뭔가 다른 혜택이 있긴 해야겠죠?

 


별풍선을 쏘게 되면 채팅방 글자 색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인원이 제한된 방송에 들어갈 수 있는 권한도 생기구요
자주 방송에 참가하고 별풍선을 보내면
개인 크리에이터가 그 분을 알아보고
인사를 하는 경우도 종종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분들게 별풍선을 보냅니다

 

 

Tv에 시청료가 있다면
아프리카 tv에는 별풍선이 있다?
이런 의미일까요
아무튼 별풍선 10000개 가격은
백십만원 이라는 거 알려드려요
적지 않은 금액이네요
돈이 많으면 몇 개고 쏴드리고 싶지만
그렇지 않은게 현실이니
제 소소한 마음 표현이라고 생각하고
조금씩 보내는 소심한 저 ㅎㅎ
저도 아프리카 tv를 아주 즐겨본답니다

 

 

축구 마니아인 저는
방송으로 축구를 시청하기 보다
아프리카 tv를 통해 많이 보고 있어요
개인 크리에이터가 설명해주는게 재밌기도 하구요~

 


그런데 방송을 보다보면 눈살이 찌뿌러지는
댓글들이 너무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정말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보기 싫으면 나가면 되지
왜 보면서 욕을할까
물론 더 좋은 방송을 위해서
조언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무조건 욕하고 남을 비방하는 댓글은
절대 하지 말아야 겠습니다

 

 

저는 제가 올린 글에 살짝 이상한 댓글만 달려도
마음이 쿵닥콩닥거리고 심장이 두근대는데
악플을 받는 연예인이나 방송인들은
얼마나 힘드실까요
내 친구, 내 가족이라고 생각하고
좋은 말 예쁜 말 사용하는 문화인이 됩시다~

 

 

암튼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별풍선 10000개 가격은 백십만원
부가세 포함이라는 거
참고하시고 즐거운 영상생활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