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완전 간단해요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완전 간단해요

 

인간에게 있어서 음악은 어떤 존재일까요
없어서는 안될 친구 같은 존재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서 음악과 관련해서 여러가지 컨텐츠들이
역사적으로도 놀랍습니다

 

 

요즘에는 “기가지니”라는
음성명령 기계까지 나와서
더더욱 놀랍고 대단하게 느껴지는데요
오늘은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가지니와 지니뮤직을 연결하면
음성명령으로 바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요
우선 스마트폰에 지니뮤직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가입을 안하셨다면 가입을 해주시구요
네이버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이렇게 다른 계정을 활용하여
일일이 다 번거로운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되어서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물론 간단한 정보 입력과 인증은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하셨으면
이제 기기의 녹색불을 먼저 확인해주시구요~
어플에서 인증까지 마치셨다면
리모컨으로 지메뉴 들어가셔서
그냥 기가지니 사용하시면 돼요~ ㅋㅋ
너무 쉬워서 뭐라 설명드리기도 애매하네요
그냥 어플에 나오는대로 쭈욱 진행하시면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끝이에요~

 

 

기가지니로 음악을 듣고 대화를 하고~
아날로그 시대의 사람인 저에게는
매우 놀랍기도 하고 신기함 그 자체인데요

 


tv광고 처럼
퇴근 후에 집에 들어가서
지니 노래 틀어줘~하면
노래가 나온다니 ㅎㅎㅎ
새로운 반려기기 느낌이 나네요
저도 기회가 되면 꼭 구매하고 싶어요

 

 

어릴 때 과학자가 꿈이었던 제 짝꿍 생각이 나네요
그 아이는 음성인식이라든지 순간이동에 관한
이야기를 종종 했었는데
당시에는 터무니없는 이야기라고
이상하게 생각하기도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정말 천재였나봐요
뭐하고 살고 있으려나
혹시 연구자가 되어 저런 기기들을 개발하는
사람이 되었지 않을까 싶은 마음이 드는데.
당시에 공부는 디게 못했었던 기억이 나요

 

 

암튼 음악이란 인생에서 정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인데요

 


이러한 음악을 다양한 방식으로 듣게 되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기가지니
음성 명령으로 음악듣기가 가능한 기계이죠~
그 놀라움을 자꾸 설명하자니
제가 너무 옛날사람 같아서 
이제 그만해야겠어요 ㅋㅋㅋ

 

 

지니뮤직의 경우에는
멜론 이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유료 음악채널입니다
특히 기가지니와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게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
그냥 지니뮤직 앱깔고
가입하고
리모컨 지메뉴에서 끝~!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에 대해서 알아본 시간이었습니다

처음 MP3가 나왔던 때가 생각이 나네요
제 나이가 슬쩍 공개되긴 하는데
저는 MP3플레이어 시대입니다~^^
제가 대학생 때에는 2G폰 3G폰으로 
음악을 듣기 시작했었어요~

 


MP3플레이어가 처음에는 십만원도 넘었었는데
유행을 하기 시작하니 2만원대가 되더라구요
물론 고가의 브랜드 제품들은 계속 있었지만
유행을 하면서 계속 기기들이 저렴해졌어요

 

 

유행과 기계값과의 상관관계에 관해서는
나중에 한번 이야기를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어릴 때에는 컴퓨터가 한대에 200만원 300만원
그렇게 넘었었거든요~
지금은 100만원 정도면 고사양의 노트북을 구매하고
50만원 정도면 데스크탑을 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정말 많이 내려갔네요~

 

 

여튼 오늘은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에 대해
알아본 시간이었구요~^^
별로 어렵지 않게 기가지니 지니뮤직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기가지니로 음악감상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