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캐스팅 이월드 부산 놀이공원 정확한 위치

굿캐스팅 이월드 부산 놀이공원 정확한 위치 알아보기


드라마는 생활 속에서 우리들에게 적잖은 위안을 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돌아다니기 애매한 시점에서는 

역시 몸 편히 마음 편히 드라마를 보는 것도 하나의 낙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드라마에 잘 꽂히는 편이 아니라서

사실 한번 얻어 걸리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러다가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에 꽂히면

정말 일주일이 참기 어려울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런 드라마 중에서 개인적으로 최고로 쳤던 드라마는

역시 응팔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말 일주일이 그렇게 길게 느껴졌던 것은 

드라마 보면서 거의 처음이 아니었을까

그런 생각이 드는데요



한편 이런 응팔이 더욱 친근감 있게 느껴졌던 것은

이 드라마가 제가 살고 있는 지역과 가까운 곳을 배경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그랬던 것 같습니다



물론 세트장을 기반으로 해서 다른 곳에서 찍은 경우가 많았겠지만

종종 제가 아는 지역이 나오면 반가운 마음이 들더라구요

드라마를 보는 재미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런 부분도 하나의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역시 아는 만큼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오늘은 굿캐스팅 이월드 부산 놀이공원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나누어볼까 합니다



굿캐스팅은 얼마전에 종영한 드라마이기도 한대요

여성 국정원 정보원이라는 캐릭터라는 점에서

은근히 흥미가 있기도 했습니다



여기 나오는 최강희 배우는 정말 엄청난 동안이라는 사실을

또 한번 확인을 했는데요

드라마 내용도 상당히 재밌게 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강희 나오는 드라마는 다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배우가 작품을 보는 눈이 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이런 드라마에 자주 출연을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여튼 여기서도 부산을 배경으로 추적신이 존재했는데요

많은 분들이 굿캐스팅 이월드 부산 놀이공원 관련해서

사실 여기 테마 파크가 부산이 아니라

대구라는 의견을 많이 내셨습니다



아마도 대구에 사는 분들이 

더욱 정확하게 보시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곳은 부산이 아니라 대구라고 하구요

대구에 있는 이월드라는 테마 파크라고 합니다

대구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유명한 테마 파크이기에

단번에 알아볼 수 있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티비로 봤을 때 괜찮은 느낌이 들어서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에 검색을 해보기도 했는데

역시나 검색이 잘 안되어서 뭔가 잘못 된 것이 아닌가 싶었는데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



특히 테마 파트 안에 있는 거대한 탑을 보고

많은 분들이 대구 이월드라는 것을 알았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지만

뭔가 용두산 공원에 있는 탑과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그냥 그런가 보다 하고 보고 지나가기도 했는데

확실히 지금 비교해보니깐 완전 다른 모양이네요



여튼 자신이 사는 지역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이기에

더욱 관심있게 보신 것 같은데

정말 대단한 관찰력이기도 하네요

드라마 보는 재미도 있고 이렇게 자신이 사는 지역을

티비로 보는 재미도 있으니 그런 것을 생각하면

굿캐스팅 이월드 부산 놀이공원이라고 설정하는 것도

나름 괜찮았다는 생각도 드네요



지금까지 굿캐스팅 이월드 부산 놀이공원 관련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다양한 컨텐츠도 많이 있지만

그래도 좋은 드라마를 보는 것은 선호하는 편이라서

이런 드라마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많이 하는데요

집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역시 드라마 만한 것이 없으니깐요

여튼 코로나 사태가 빨리 끝나서 어디든 많이 돌아다닐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