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꿈 고기먹는꿈 상황별 고기 꿈해몽

고기꿈 고기먹는꿈 상황별 고기 꿈해몽

 

꿈이란 정말 신기합니다
저는 아직도 꿈을 꾸면 신기해요
일어나지 않을 일을 이렇게 생생히 겪을 수 있다니
마치 내가 예전에 겪었던 일처럼
머릿속에 생각이 나다니~!

 

 

특히 먹는꿈의 경우에는 더 신기합니다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꿈에서까지 먹을까…
언제나 배고픈 다이어터인 저에게는
먹는꿈이 고맙기까지 합니다

오늘은 고기꿈, 고기먹는 꿈 등
고기와 음식에 관한 꿈해몽을 풀어볼게요

 

 

우선 고기먹는 꿈은 흉몽입니다
먹는 건 언제나 기분 좋고 좋은 일이지만
꿈에서 고기를 먹는다면 좋지 않다고 해요

 


병이 나게 될 꿈이라는 데요
병은 큰 병일수도 있지만
별거아닌 트러블 정도로 생각해볼 수도 있으니
너무 큰 걱정은 마시고
일단 고기 먹는 꿈을 꾸셨다면
며칠간은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까요

 

 

하지만 고기 먹는 꿈에서도 길몽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소고기 먹는 꿈!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것도 소고기인데요

 

 

식감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기 때문에
고가의 음식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꿈에서 소고기를 먹는 것은
금전운이 향상되는 길몽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고기를 생으로 먹었다면
집안에 갈등이 생길 수 있는 해몽입니다
이럴 때에는 가족끼리 갈등이 있더라도
조금 사리고 넘어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닭고기의 경우에는 어떨까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시면서
닭가슴살도 드시구요~
닭곰탕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죠~
특히나 치킨! 치킨의 유혹은 정말 피해갈 수 없는데요

꿈에서 닭고기를 먹었다는 건
불행하게도 흉몽입니다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꿈해몽이네요

 

 

고기를 잡으러 바다로갈까나~
저희 딸이 아주 좋아하는 동요인데요~
고기꿈 중에서 물고기는 어떨까요?
이는 길몽입니다^^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기인을 만날 꿈이래요~

 


고기꿈 정말 사람잡네요
좋았다 나빤다
길몽이다 흉몽이다
이랬다 저랬다

 

 

물고기는 우리몸에 아주 이롭죠~
오메가3가 풍부해서 많이 드시면 좋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꿈해몽도 좋나봅니다~

 

 

고기를 먹을 때
익는 정도에 따라서 명칭도 정해져있지요?
블루레어, 레어, 미디움레어, 미디움, 미디움웰던, 웰던
이렇게 6가지로 나뉩니다

 


블루레어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가끔은 이렇게 핏기가 있는 고기가 땡길 때가 있는데요
꿈에서 피가 뚝뚝 떨어지는 고기를 먹었다면
이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주변인의 사고를 암시하는 꿈이라는데요
정말 찝찝한 꿈이네요
꿈에서 피를 보면 좋다고 하는데
고기꿈에서 피는 좋지 않은가봅니다

 

 

지금까지는 고기를 먹는 고기꿈이었는데요
대부분 흉몽이었습니다

하지만 꿈에서 고기를 보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고기는 보기만해도 기분 좋고
먹을 생각을 하면 더 기분이 좋은데요
그래서 좋은 꿈해몽인 것 같습니다

 

 

고기가 땡기는 포스팅이었습니다
하지만 고기꿈은 꾸고 싶지 않네요
소고기나 물고기는 길몽이긴 했으나
대체적으로 고기를 먹는 꿈은 나쁜 해몽이라는 느낌이에요

주말에는 가족들과 모여서
맛있는 삼겹살을 구워먹으려 계획했는데
계획했다고 꿈에 나오진 않겠죠? ㅋㅋㅋ
야채듬뿍, 된장찌개 맛나게 끓여서
즐거운 삼겹살타임 가져야겠어요

그리고 한가지 말씀드릴 것은
꿈해몽이 나쁘다고 해서 조심하는 건 좋지만
지나치게 맹신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일상 생활에 지장을 줄만큼 걱정하고 조바심내는 건 좋지 않아요
이 점 참고하시어 꿈해몽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