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맞은 자전거

도둑맞은 자전거


자전거는 생각보다 잘 도둑맞는 물건중에 하나입니다

지금은 덜하지만 정말 제가 대학교 다니던 시절만 해도

밖에다 잠깐 놓으면 자전거가 없어지기도 했습니다 ㅎㅎ

지금도 이해가 안가는게

왜 훔쳐가는 것일가요 ㅎㅎ



아마 자전거를 훔치는 사람이 많아서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하는지

거기에 대한 죄의식이 별로 없는 것도 문제 인 것 같습니다 ㅎㅎ

어떤 사람에게는 자동차 못지 않게 소중한 이동수단이 될 수도 있을 텐데

그것이 없다면 먼 거리를 걸어가야 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는 건데

뭔가 여러가지로 아쉽습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결국 내가 스스로 조심하는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요즘은 자전거 전용 유료 주차장이 생길 정도라고 하니 

이러저래 생각이 많아지는 자전거 이야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