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는 인생의 진리지 ㅋㅋ

맥주는 인생의 진리지 ㅋㅋ


통풍환자여서 맥주는 정말 저한테 쥐약입니다

하지만 약을 먹고 있고 

상태도 많이 호전이 되어서 가끔 한잔씩 마십니다

이런 날도 있어야지요 ㅎㅎ



특히나 요즘은 맥주가격이 엄청 싸져서

정말 맥주 매니아들에게는 최고의 순간이 아닐까 합니다

언제 또다시 정책이 바뀌어서 맥주 가격이 오를 지 모르기 때문에

이 때 맥주를 많이 마셔야 합니다 ㅎㅎㅎ

주변 지인들은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만날 때마다 마시지 못하는 것도

은근 스트레스라서 스트레스 받으면 더 건강에 않좋다는 이상한 논리로 ㅋㅋ

조금씩 마시고는 합니다 ㅎㅎ

정말 여름에 마시는 맥주는 진리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너무 많이 마시면 몸에 않좋으니깐

더위가 가시는 정도만 마시겠습니다 ㅎ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