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는 재미있다

농구는 재미있다


농구 경기는 보는 것도 재미있고

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일단 다른 구기 종목에 비해 많은 사람이 필요하지 않고

막말로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게 농구입니다

혼자 3점슛 연습만해도 재미있고

또 금방 지치니깐요 ㅎㅎ



그래서 저는 가끔 기분 전환을 하기 위해서

농구를 하기도 하는데요

이번에는 아시안 게임을 하고 있어서

티브이에서 하는 농구를 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국가 대항전이다 보니 더욱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는데요 ㅎㅎ

확실히 중국이 농구를 잘하긴 하네요 ㅎ

그래도 우리나라 선수들 역시 투지 면에서는 

어느 나라보다 강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이번 아시안 게임에서 상당한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중국을 이겨서 아시아 최강의 자리에 우뚝 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