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 추천 좀비영화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플래시게임 추천 심심풀이게임 좀비영화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플레시게임,플래시게임,재미있는게임,심심할때할만한게임
플래시 게임하기(게임설명은 밑에)






플레시게임,플래시게임,재미있는게임,심심할때할만한게임

플래시게임 설명


◆ 게임 조작법 설명
[기본조작]
W,A,S,D : 캐릭터이동
마우스포인트 : 조준
마우스왼쪽버튼 : 공격
스페이스바 : 무기교환
플레시게임,플래시게임,재미있는게임,심심할때할만한게임
◆ 플래시게임장면

미션시작전에 사용할 무기를 고르는 장면입니다. 미션이 진행되면서 선택할 수 있는 무기도 늘어나는거 같아요 ㅎㅎ
플레시게임,플래시게임,재미있는게임,심심할때할만한게임

게임 화면인데요 주인공이랑 좀비랑 같이 달리면서 좀비를 피하기도하고 죽이면서 화면 밑에 붉은 선 끝부분까지 도달하면 미션 종료입니다.



플레시게임,플래시게임,재미있는게임,심심할때할만한게임

미션이 진행되면서 조금씩 쎈 좀비들이 출연하네요 후덜덜덜 ㅎㅎ 배경음악도 박진감 넘치는게 심심할때 푹 빠져서 할만한 게임이에요
플레시게임,플래시게임,재미있는게임,심심할때할만한게임

미션 실패시 볼수 있는 화면이에요 ㅠㅠ 전 게임에 소질이없는지 자꾸 죽네요 에구구구...
플레시게임,플래시게임,재미있는게임,심심할때할만한게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