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햄버거

맛있는 햄버거


햄버거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은데요

평상시 햄버거를 즐겨먹는 편이어서

건강이 걱정이 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운동을 많이 하는 편이서

그것을 위안삼고 먹습니다



제가 다니던 학교에서 햄버거 체인점이 있었는데

학교라 그런지 특별세일을 자주 해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수료를 하고 육아에 전념하고 있어서

거기까지 가기란 무리이지요 ㅎ

안그래도 햄버거가 땡겨서 밖에 나가는 김에 와이프에게

햄버거 콜을 외쳤는데 완전 좋아하네요

매일 미역국만 먹고 그래서 입맛도 질릴 것 같은데

한끼정도는 햄버거도 괜찮겠지요 ㅎ

와이프도 햄버거 엄청 좋아해서 출산하기 전까지도

둘이서 햄버거 많이 먹었는데 ㅋㅋㅋ

이 글 쓰고 바로 햄버거 사러 갔다 왔야겠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