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명사진을 찍어야 하나

증명 사진을 찍어야 하나


이제 곧 학교를 수료하고 한달 정도 쉬었다가

다시 취업을 할 예정인데요 

그렇기 위해서는 이력서를 써야하고 

이력서를 쓰기 위해서는 증명사진이 있어야 하지요 ㅎ



컴퓨터 하드에 있는 폴더를 뒤져보니 사진들이 다 옛날 사진이네요

지금은 정말 저 같지 않고 제가 동생이 있다면 이런 느낌일까 ㅋㅋ

정말 나에게 이런 시절이 있었나

정말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거지 

싶을 정도로 하나같이 마른 얼굴을 하고 있네요

이제는 돌아갈 수 없는 모습이고 더불어 쓸 수 없는 사진이 되었네요 ㅎ

증명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와이프 보고 dslr로 찍어 달라고 할까요 ㅎ

요즘은 이런 거 별로 신경 안쓰는 것 같은데 ㅋㅋ

그래도 이력서니깐 첫인상이 중요한 만큼 언제 날 잡아서

증명사진 찍으러 사진관을 찾아가봐야겠네요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