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쓰는 재미

돈 쓰는 재미


와이프의 산달이 다가오면서 사람들이 축하를 해주면서

공통적으로 하는 말들이 있더라구요

뱃속에 아이 있을 때가 천국이니 지금 즐기라고 ㅋㅋ

물론 힘든 건 확실하고 정말 제 친구말대로 한 50일은 멘붕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다 알겠고 우리 아기인데 당연히 힘들어도 해야지요

그런 거 가지고 불평은 생기지 않을 것 같아요

다만 아기에 집중을 해야하니까

와이프와 바깥 나들이는 한동안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틈만 나면 나가서 놉니다 ㅎ



되도록 무리하지 않고 평소에는 돈 아낀다고 잘 안사먹고 그랬는데

아기 낳으면 언제 나올지 모르기 때문에 신나게 사먹고 돌아다니고 하는데요

사고 싶은 것도 사구요 ㅋㅋ

정말 돈 쓰는게 가장 재미있긴 하네요ㅋㅋ

앞으로 이렇게 못놀 정도로 놀고 있는데

왜 이렇게 하루하루가 무섭냐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