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상품권샵은 어떻게 쓸까

이마트 상품권샵은 어떻게 쓸까


우연히 손에 넣게된 상품권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이마트 상품권 샵에 쓸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제가 이렇게 말한 이유는 다 이유가 있는데요

이마트 상품권이라고 해서 이마트에서만 쓸 수  있는 건 아니구요

이마트 상품권샵이라고 해서 이마트도 신세계 계열사잖아요 ㅎ

고로 신세계 계열사에 있는 매장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말한 건데요

그렇다면 이마트 상품권은 어떤 게 있는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먼저 이마트 상품권이니까 이마트에서 쓸 수 있겠지요 ㅎ

더불어 아울렛에도 이마트 상품권샵이 있는데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이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바로 거기예요

저도 한 번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ㅎ

은근 득템할 거리가 많아서 좋았는데

거기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용도로 쓰면 딱일 듯!!



그리고 외식에서도 써먹을 수 있는 이마트 상품권이 꽤 됩니다

저도 몰랐는데 신세계 계열사 쪽이 외식사업이 왕성하더라구요 ㅎ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 빕스, 베니건스가 이마트 상품권샵이 되겠습니다

패밀리 레스토랑을 골라서 갈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더불어 이 상품권은 60 이상 소진하면

그에 상응하는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는데요

저라면 거나하게 외식하고 남은 돈으로 커피를 사먹을 것 같아요 ㅎ



그렇습니다 !! 

스타벅스도 제휴가 되어 있어서

식사하시고 잔액 잘 계산해서 스벅까지 정복하면

완전 상품권 잘 사용한 것 같은 기분에

아주 좋을 것 같네요 ㅎ



만일 패밀리 레스토랑이 입에 맞지 않으시면

비비고나 불고기 브라더스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이 역시 이마트 상품권샵으로 등록 되어 있어서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숙박에서도 쓸 수 있는 이마트 상품권인데요

정말 전천후 상품권이네요 ㅎㅎ

조선호텔, 힐튼호텔 등 신세계 계열사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 이마트 상품권샵으로 제휴되어 있어서

필요할 때 긴요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행 갈 일이 있을 때 항상 가성비를 따지면서

숙소를 고르곤 했는데 만일 이 상품권이 있다면

 여기다 알파를 해서 쓰면 정말 특급호텔을 체험해볼 수 있겠네요 ㅎㅎ



문화생활 측면에서도 이마트 상품권샵으로 제휴과 되어 있는 곳은

영풍문고, 교보문고, 한솔 오크벨리등과 연결이 되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책을 좋아해서 이마트 상품권을 받으면 바로

서점으로 달려가서 왕창 살 것 같은데요 ㅎ

위에 말한 것 이외에도 이용할 수 있는 레저 단지가 꽤 되네요 ㅎ

아이가 있는 분이라면 괜찮을 것 같은데요

요즘 은근히 스파랜드 같은 곳도 생각보다 저렴하지 않은데

상품권 신공을 쓰면 가격이 많이 내려가겠네요



마지막으로 병원 쪽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이 부분은 신기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 되면 거의 현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

분당차병원, 서울 성모병원, 을지병원등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병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곧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선물세트를 주는 것도 좋지만 요즘에는 이런 부분들이 식상하고

불필요한 부분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은근히 무거워서 선물하기도 애매해요 ㅜㅜ



그런 점에서 착안해서 가벼운 이마트 상품권 하나로

받는 분이 원하는 곳에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거미줄처럼 연결되어 있는 이마트 상품권샵!!

이번 추석에는 받는 분에게 행복한 고민을 드리는 건 어떨까 합니다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