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를 어떻게 해야할까

재테크를 어떻게 해야할까


사람들은 여러가지 방식으로 재테크를 합니다

주식, 부동산 등등 다양한 방법으로 돈을 굴리고 또 잃기도 하는데요

저는 겁도 많고 솔직히 이런 거에 관심도 없어서

버는 족족 정기적금으로 묶어놓는게 제일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물론 재태크를 잘해서 돈을 잘 버는 분들도 있고

순간 부럽기도 하지만 솔직히 저건 내 영역도 아니고

내가 잘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아예 건들지 않습니다

저는 재태크라고 해서 꼭 남들 하는 것처럼 리스크를 안고 투자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기한테 맞는 방식으로 돈을 모으고 관리하는게

진정한 재태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제가하는 방식은 제가 번대로 그대로 모이는 방식이라

돈을 굴리다는 개념 보다는 모은 다는 개념이고

저는 이 방식이 마음에 듭니다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