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530ka 뉴발란스 530은 탁월했다

mr530ka 뉴발란스 530은 탁월했다

 

안녕하세요~

주말이라 쇼핑 많이들 하시죠?

저는 저에게 투자하는 것 중에서

운동화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인도한다고 하죠.

발이 편해야 일단 뭐든 열심히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뉴발란스 신발인데요.

그 중에서도 추천이 많아서

이번에 구매하게 된 mr530ka~!

실착용 샷은 아직 찍지를 못해서

퇴근 후에 집에서 찍어 올릴게요

여러가지 스펙과 착용감, 디자인 후기등

다양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여행이 너무 가고 싶은데

마땅한 운동화가 없다 그랬어요.

원래도 뉴발을 잘 신는 편이지만

코로나 이후 재택근무를 하게 되어서

본의 아니게 운동화 1켤레로 버텼네요.

지금은 코로나는 거의 끝난 느낌?

곧 지하철에서도 마스크 벗는다지요?

그래서 요즘 여행을 진짜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나도 여행가고 싶다….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 건

편안한 신발과 숙소에요.

그래서 이번에 mr530ka 구매했습니다.

MR530 시리즈는 굉장히 다양해요.

거의 대부분 품절입니다.

특히 KA 스틸그레이 디자인은

인기가 진짜 많은 것 같아요.

 

 

사이트 들어가보시면 알겠지만

입고 대기 걸어놓은 분들이 정말 많아요.

기다리다 보면 금방 연락이 옵니다.

 

 

 

운동화는 보통 신어보고들 사시는데

뉴발란스 운동화는 좀 달라요.

믿고 사는 운동화입니다.

저도 주로 온라인으로 구매해요.

 

 

MR530시리즈 중에서

KA, SG칼라가 제일 인기가 많아요.

다른 칼라들은 품절 아닌 것도 많이 있으니

사이트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사진은 뉴발란스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저도 이거 사려고 사이트 가입했어요

 

 

뉴발란스 하면 ABZORB가 특징이죠.

특수한 공정 과정을 거쳐서 제작합니다.

지면의 충격을 잘 흡수해주고

발과 다리에 부담이 확실히 덜합니다.

 

 

 

디자인이 예뻐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사실 mr530ka은 기능적인 면에서

매우 뛰어납니다.

제가 뉴발란스를 사랑하는 이유~!

 

 

최근에는 운동을 다시 시작했어요.

뉴발란스를 신으면 왠지 어디든 가고 싶고

뛰어가고 싶고 진짜 편해서

어디든 다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이거 신고 남산 걸어서 올라갔는데

다리와 무릎에 부담이 덜했어요.

회사 출근할 때도 편하고 예쁘고

친구들 만날 때도 좋아요.

 

 

mr530ka 모델은

남녀노소 누구나 예쁘게 신을 수 있는

고객층이 넓은 신발이기도 합니다.

제가 이거 한 달 신어보고 너무 좋아서

친한 친구에게도 소개해줬어요.

 

 

 

재입고 대기중이라 하더라구요.

그 친구는 결혼을 일찍해서

벌써 2돌 아들을 키우고 있거든요.

아들이 너무 활발해서

좇아 다니느라 바쁘다던데

뉴발란스 530 시리즈라면 굿굿

 

 

통풍이 잘 되기 때문에

봄, 여름, 가을에 신으면 좋을 것 같구요.

겨울에는 좀 추울 순 있는데

양말을 두꺼운 거 신고 신으면

멋스럽고 예쁠 것 같아요.

조거 팬츠와도 너무 잘 어울려요

 

 

착용샷은 이따 찍어서 올릴게요.

우선은 공식 사이트의

mr530ka 사진을 보여드렸어요.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nbkorea.com)

참고하세요~^^

간만에 적어본 리뷰였어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