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정리했어요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정리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려구요
저는 조금만 신경쓰는 일이 있으면
여러가지 일들이 꿈에 나오곤 합니다
얼마 전에는 이사 때문에 신경을 좀 썼더니
밤에 다리가 잘리는 꿈을 꾸었어요
괜히 찝찝해져서 꿈해몽을 알아봤는데요
다행히 그렇게 최악의 꿈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을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게 되면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은 별로입니다 ㅎㅎ
다리가 끓어진다는 것은
내가 뭔가를 하고자 할 때 
그 수단이 망가지는 거잖아요
꿈해봉 역시 하고자 하는 일의 시작점이
끊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좀 짜증나는 꿈이긴 한데요
미리미리 대비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기로 했어요

 

 

축구를 좋아하는 우리 아들
그래서 아들이 다리 다치는 꿈을 종종 꾸는데요
꿈에서 다리가 다치면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니
실제로도 절대 다치면 안될 것 같아요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은
전체적으로 하는 일의 실패를 의미하거나
안좋은 일을 암시하는 꿈인데요

 

 

 

이런 꿈을 꾸었다고
안좋은 일이 꼭 올것처럼 우울해만 하고 있는다면
그것은 정말 안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미리 방지하라는 의미로 알고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일도 다시한번 되돌아보며
일어날 일을 방지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꼭 나쁜 해몽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꿈에서 피를 보면 좋은 꿈이라고 하죠?
다리를 다치는데 피가 많이 났다면
이는 좋은 꿈입니다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는 해몽이네요
꿈에서는 꼭 피를 봐야 합니다
그래야 길몽이에요~!

 

 

피는 안나오고 ㅎㅎ
다리를 다쳐서 붕대만 감는 꿈이라면?
이는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안되는 꿈입니다

 

 

 


붕대가 칭칭 감기듯이 안좋은 것들이
내몸에 달라붙어 안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억압의 의미로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내 다리가 다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다리가 다친 꿈이라면
그 분께 안좋은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안부를 물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바로 꿈이야기를 하는 것은 안좋겠지만
잘 지내는지 무슨일은 없는지 여부를 먼저 물어본 뒤에
실은 내가 꿈에서 안좋은 꿈을 꾸었으니
한동안은 조심하라고 귀띔해 준다면
마음이 한 결 편해질 것 같습니다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알아보고 있는데요
동물이 내 다리를 물어서 다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손해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구설수에 오를 수 있겠네요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진짜 싫습니다
이런 꿈 다시는 안꾸고 싶네요

 

 

다리 다치는 꿈 꿈해몽
이런 저런 상황에 대해서 이야기 해 봤는데요
대체적으로 흉몽이긴 하지만
그래도 미리 일어날 일에 대비를 한다면
긍정적으로 생각을 한다면 어떨까요?
긍정의 힘~!

 

 

기왕이면 꿈에서 피가 보이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저는 피가 나오지는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사실 별다른 일이 일어나진 않았어요
너무 생생해서 꼭 불운이 닥칠 것마냥 그랬어요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해몽입니다

 

 

다리 다치는 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다리란 우리몸에 정말 중요한 부위입니다
그래서 꿈해몽에서도 다리가 잘리면 안좋아요
하지만 다가올 불운을 극복하고자 하는
노력을 해볼 수 있으니
좋은 의미로 생각해보자구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