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카드분실 간편하게 해결

국민은행 카드분실 간편하게 해결!

살다보면 여러가지 일이 있지만
제일 겪고 싶지 않은 일이 지갑을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한번 지갑을 잃어버리게 되면 처리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요
특히 요즘에는 카드의 종류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카드를 정지하는 일도 만만치가 않죠
그래도 분실하였다면 어쩔 수 없이 처리해야할
카드분실 처리!
오늘은 국민은행 카드분실 처리 방법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전화로 재빠르게 분실신고를 합니다
국민은행 카드분실 신고센터는
1588-1688
전화를 거져서 들려오는 음성에 따라
해당 번호를 차례차례 누르시구요
분실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분실 신고를 하게 되면 
카드 사용을 할 수 없게 됩니다
만약에 국민은행 카드분실 신고 이후에 카드를 쓰면
도난된 카드라고 떠요 ㅎㅎㅎ

저는 예전에 분실한 줄 알고 신고했다가
지난주에 입었던 코드 안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무심고 편의점에서 커피를 샀는데요
도난신고된 카드라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내카드 쓰고 엄청 찔리는 느낌

 

 

국민은행의 카드분실 신고 해제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ARS를 통해서 간편하게 해제 하시면 됩니다

 

 

 


해제시 필요한 정보는 나의 주민번호와
카드 뒤의 번호 3자리
이 두가지만 숙지하셔서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의 카드분실 신고와 해제는
간편하게 국민은행 사이트에서도 가능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한 후에
메인페이지에 보면 분실신고라는 부분이 바로 보이실거에요
그곳을 클릭하셔서 분실신고 하시고
해제도 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의 카드분실을 하였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재빨리 신고를 해야 한다는 것!
누가 카드를 주워서 사용하게 된다면
속절없이 그냥 당하는 거에요

 

 

 


물론 수사를 통해서 잡을 수 있긴 하지만
이런저런 까다롭고 번거로운 상황을 없애려면
재빨리 신고를 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전화나 사이트를 통해서
간편하게 국민은행 카드분실 신고 접수하시고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국민은행 카드분실 이제 별거 아니네요~!!

그리고 만약에 분실로 인해 카드를 재발급 받으셨다면
이전 카드는 찾았다 하더라도 사용이 안됩니다
그래서 구 카드는 가위로 잘라 폐기하시고
새로운 카드로 쓰시면 됩니다

 

 

지갑을 한번 잃어버리게 되면
카드도 카드지만 주민등록증도 재발급 받아야 하구요ㅠ
지갑에 들어있던 돈도 없어지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저도 오래 전에 지갑을 분실 한 적이 있는데
회사 월차까지 내면서 각종 분실신고와
주민등록증 재발급을 처리했었어요
요즘에는 더 간편해 졌다고들 하는데요
당시만 해도 발로 뛰어야 했던 게 좀 있었어서 ㅎㅎ
가능하면 지갑은 분실하지 않는 편이 제일 좋겠네요

 

 

그래도 분실하고 싶어서 분실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만약에 국민은행 카드분실을 하게 된다면
신속하게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빠르게 처리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사이트 접속하는 방법도 있지만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야 하고
통합보안 프로그램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저는 주로 전화를 이용하는 편이에요
아무리 자동화가 편하다 하더라도
저는 사람이 직접 해주는게 제일 편하더라구요~

 

 

오늘은 국민은행 카드분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당황하지 않고 신속하세 처리하시길 바라면서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겨울이 되고 옷이 두꺼워 지면서
지갑을 분실하는 일이 더 많아지는데요
특히 대중교통을 타거나 영화를 보러 갈 때
핸드폰과 지갑은 잘 확인하는 습관을 길러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