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어디서하죠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어디서하죠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1월이 되었네요
2023년이 시작한지 얼마 되질 않은 것 같은데
벌써 1월이라니, 아직 2달뿐이 남질 않았다니
기분이 이상해지네요
어릴때는 초등학교 새학년이 되면
일년이 그렇게도 안가고 지루하더니만
이제는 한해한해가 너무 빨리가서 매순간이 아쉬워요

 

 

저는 1월에 휴가가 남아서 3일 휴가를 썼어요
그래서 때아닌 여유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미뤄왔던 여러가지 정리작업을 하고있어요
먼저 방청소를 했구요 그 다음엔 겨울옷정리
(겨울옷 정리를 하지 않아서 계속 초가을 옷 입고다년다는;;;)
그리고 마지막으로 컴퓨터 포맷을 했습니다
자꾸 컴퓨터가 느려져서 포맷 해야지 해야지 다짐만 했는데
이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휴가를 받은김에 컴퓨터 포멧을 가장먼저 한거여요

 

 

포멧을 하는 건 별로 어렵지 않은데
그동안 쓰던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는 게 너무 힘들어요
다른 거는 다 잘 찾아서 설치를 하였는데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하는 곳을 못찾아서
한참을 헤메고 돌아다녔습니다

 

 

도대체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어디서할까요?
하고나서 보니 이리 간단한 것을 저는 왜 헤매었을까요?

 

 

 


우선 어도비 뷰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겠죠
검색창에서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 이동을 할 수 있답니다

 

 

그러고는 간단한 과정을 거친 뒤에 바로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선택옵션을 선택하는 게 있는데
무료 백신을 설치하는 거죠~
저는 보통 무료백신 설치는 하지 않는 편이라서
선택옵션은 체크하지 않고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그런다음 지금설치라는 노랑색 창이 뜨는게
그걸 클릭하면 어도비 PDF 뷰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정말 간단하죠?
그러면 어도비 PDF 뷰어의 여러 기능들이 왼쪽에 펼져지며
오른쪽에는 설치 진행상황이 보이게 됩니다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면
폴더를 열고, 파일을 열어서 본격적으로 뷰어설치를 해볼게요
실행하면 바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그러고 1분, 2분여정도 설치를 하게 되면
완료가 됩니다~~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끝이에요

 

 

그럼 이제 PDF 파일을 열어볼까요~?
저는 회사 자료들이 모두 PDF로 되어있기 때문에
아무 파일이나 하나 클릭을 해보았습니다

 

 

 


어도비로 바로 연결되어 뷰어 열리게 됩니다
이렇게 간단한 어도비뷰어~
포멧하고 이것저것 설치하느라 진땀빼고 있는 중이에요

 

 

역시 포멧은 시간이 무진장 많을 때 해야하구요
한뒤에는 치킨을 시켜먹으며 몸보신을 해야해요 ㅎㅎ
별거 아닌거 같은데 너무나 진이 빠지고 당땡기네요

 

 

외장하드에 저장해뒀던 여러 파일들을 다시 옮기고 지우고 하는데도
엄청난 시간이 걸리는 것 같아요
이렇게 포멧을 하면 컴퓨터는 과연 빨라지는 것일까요?
컴퓨터가 빨라지길 기대해보며 치킨 배달을 주문합니다 ㅎㅎ

 

 

치킨은 왜 언제먹어도 이렇게 맛있을까요?
얼마전에 다이어트를 한다고 온 가족들 친구들한테 선전포고를 했지만
결국 며칠 때 일일일닭을 하고 있네요
어제도 먹고 오늘도 먹고 내일도 먹고
컴퓨터 포멧후에 먹는 닭은 더더욱 맛있습니다
갑자기 이야기가 다른 데로 샜는데요
암튼 어도비 PDF 뷰어 설치하는 거 어렵지 않다는 거 말씀드리구요
시간적 여유를 갖고 오랜만에 컴퓨터 정리하는 거 정말 뿌듯합니다
저는 남은 휴일 잘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이번주도 화이팅이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