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했어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했어요

비가 오는 월요일이네요
출근하기 싫은데 비까지 오다니
절망 속에서 출근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월요일이 지나면 화요일이 오고
금방 한주가 지나가기 때문에
주말을 위해서 조금만 힘내시길 바랍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데이트도 많이 가시고
데이트가면 맛있는 것도 먹고 영화도 보고 차도 마시고
예쁜 옷도 사고싶고 ㅎㅎ
이래저래 카드값이 장난이 아니네요

오늘 알아볼 것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인데요
늘 헤깔려서 그냥 저냥 해왔었는데
오늘은 정리를 한번 해볼까합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했어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표입니다
이렇게 표로 보니 간편한 것 같긴한데
뭐가뭔지 모르겠다는 느낌도 들죠?
예를 들어가며 하나씩 설명드리겠습니다

결제일이 1일일 경우에는 전전월 18일부터 전월 17일까지라도 나와있네요
말그대로,
7월1일이 결제일이라고 한다면 5월 18일부터 6월 17일까지 사용량입니다

결제일이 7월 2일일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5월 19일부터 6월 18일까지 사용한 내역이
7월2일에 빠져나가게 되는 것이지요~

 

 

저를 포함하여 많은 분들의 결제일은 25일입니다
월급날이 대부분 25일이라서 그러신 것 같은데요

 

 

 


다가오는 6월 25일에 카드값이 빠져나간다면
이는 5월 12일부터 6월 11일까지 사용한 카드내역이에요
표를 보시고 날짜를 대입해서 넣어보시면
별로 어렵지 않다는 것 아실 수 있으실거에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월 14일에 결제하는 것입니다
14일을 결제일로 설정해 놓게 되면
깔끔하게 딱 전달 사용한 카드값이 적용됩니다

6월 14일이 결제일이라고 하면
5월달에 내가 사용한 카드값이 빠져나가게 되는거에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결제일을 알고 나면 어느정도 소비가 조절되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에는 매월 1일이 결제일인데요
그래서 항상 딱 기준일이 17일입니다
그래서 이번달 좀 많이 썼다 싶으면
17일 이전에는 좀 조절을 하는 편이에요
17일이 딱 지나면 사고싶은 것을 사는느낌?ㅎㅎㅎ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저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참고 했구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가 퍼온 내용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hinhancard.com/conts/person/card_use_guide/crecard_use_gu/clearDayGuide.jsp

 

[팝업창] 결제일 안내

 

www.shinhancard.com

 

 

결제일 변경에 대한 이야기를 좀 더 해볼게요
결제일은 매월1일부터 27일 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결제일 변경을 눌러서 들어가시면
어렵지 않게 결제일 변경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는 물론 모든 결제일을 하루로 맞춰놓으면
일일이 기억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하루에 모든 돈이 빠져나가서 허무하긴하지만
결제일을 맞추지 못해서 미납되는 경우는 없더라구요~

 

 

카드를 처음 만드신 분이라면
현금이 없어도 결제가 가능하다는 신선함?때문에
마구마구 긁다보면 낭패를 볼 수가 있어요
제가 처음 카드를 만들었을 때 그랬거든요 ㅎㅎ
그 당시 월급도 작았는데..
아마 월급이 작아서 더 그렇게 눈에 불을 키고 카드를 썼었겠죠
암튼 첫달 카드값을 어떻게 메꿨는지는 비밀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물론 기타 주저리주저리 이야기를 했습니다 ㅎㅎ
필요하신 분들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제 1월도 중순을 지나고 있구요
7월, 8월 여름 휴가를 위해서 미리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카드값이 만만치 않은데요
카드의 장점이 바로 무이자 할부잖아요~
적당히 이용하셔셔 멋진 휴가 준비하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