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계정두개 사용하기

카카오톡 계정두개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저희들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카카오톡~!
가족, 친구, 연인은 물론이고 업무용으로도 카톡은 없어 안될
중요한 커뮤티케이션 수단이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매순간 잘 이용하고 있는데요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업무용 계정을 따로 만들어볼까??

 

 

업무상으로 친구가 된 사람들이 너무 많다보니까
친구들과 이름이 같은 분들도 생기고
업무 시간 외에 불편한 점도 많아서
카카오톡 계정두개를 만들어보자 생각한거에요
이렇게 분리하여 사용하게 되면 완전 신세계
그래서 여러분들께 카카오톡 계정두개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삼성 갤럭시의 경우에는 듀얼메신저라는 기능이 있어서
하나의 폰으로 듀얼이 가능하잖아요~
그리고 핸드폰 번호 2개가 필요합니다

듀얼메신저로 우선 들어가시면
카카오톡이 사용가능한 앱으로 떠있을 꺼에요
클릭하면 두번째 카카오톡 설치하기라고 해서 바로 설치가 됩니다
말이 너무 귀여워요
두번째 카카오톡^^

 

 

그렇게 새로 설치된 카카오톡에 접속을 하면
휴대폰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이때 기존 번호와 다른 새로운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끝~!!

 

 

 

단, 핸드폰 번호 2개를 사용하려면 소액의 금액대가 추가된다는 사실
이건 각각의 통신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제꺼는 대략 3천원 정도 추가되었던 것 같아요

 

 

새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카카오톡 계정두개를 만들수도 있어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관리자 앱을 다운받으신 후에 진행할수도 있구요
컴퓨터에서 플러스친구 만들기를 클릭하셔서 진행할 수도 있어요
이름과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고 인증을 하게 되면 끝이에요~!!
너무 간편하게 카카오톡 계정두개가 완성되었네요

 

 

저도 카카오톡 계정두개를 이용한 뒤로는
업무카톡과 개인카톡이 따로 되어 있어서 너무 편리해요
업무 카톡은 근무시간 외에는 안봐서 그것도 좋구요 ㅎㅎ

 

 

 


합쳐져 있을때는 보고싶지 않아도 보게되잖아요
쉬는 날에는 일관련해서는 보고도 듣고도 싶지 않은 마음은
아마 다 같으실거에요 
그런 면에서 카카오톡 계정두개 완전 추천합니다

 

 

요즘에는 정말 카톡이 없으면 생활이 안될정도록
필수 메신져가 되었는데요
예전에는 어땠을까요?
저는 연애할 때 거의 문자만 사용했던 것 같아요
그 당시에는 데이터라는 개념도 없던 2G폰 3G폰이었는데요
문자 1개당 30원 정도 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한번에 많은 글을 써서 보냈었는데
또 정해진 글자수에서 오바가 되면 멀티메일이 되어
100원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지금의 편리한 생활도 좋긴하지만
가끔은 그때가 그리워질 때가 있어요
주어진 글자수 안에서 할말을 정리해 꾸역꾸역 집어넣던
그 당시의 제가 생각이 나서 뭔가 아련해져요

 

 

 


하지만 다시 돌아가라고 한다면 너무 불편할 것 같네요
스마트폰 없는 세상, 카카오톡 없는 세상 상상하기 싫으네요 ㅎㅎ

 

 

카카오톡 계정두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좋은 어플을 두배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너무나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휴일에 직장 상사를 카톡에서 안봐도 되는 점!
요거야 말로 백점이죠 ㅎㅎ

 

 

핸드폰 번호를 2개 만드는 방법보다는
새로운 플러스친구 만들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원하시는 방법으로 알맞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환절기 날씨게 건강 유의하세요
저는 지독한 감기로 일주일 때 고생중이랍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