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다치는꿈 꿈해몽 알아봐요

다리 다치는꿈 꿈해몽 알아봐요~

얼마 전에는 꿈에서 다리를 다쳤어요
다리에서 피도 철철 났구요
너무 놀라서 꿈에서 깨었답니다
그래서 다리 다치는꿈 꿈해몽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혹여 저처럼 다리 다치는 꿈을 꾸신 분이라면
저의 다리 다치는꿈 꿈해몽 참고하세요

 

 

다리 다치는꿈 꿈해몽 외에 이런저런 상해에 대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리 다치는 꿈 중에서 
발바닥이 다치는 꿈이 있을 수 있는데요
발바닥에 피가 묻거나 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남이 나의 자리를 빼앗거나 하는 꿈이래요

 

 

혹여 다리가 진흙이나 흙더미에 빠져서 허우적댄다면
이 역시 흉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안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리가 묶였다 라는 이야기가 있잖아요
다리가 묶여 아무것도 못하는 상황을 떠올리면 쉬워요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안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다리가 다쳐서 피가 난다면
어떤 꿈해몽일까요?
피가 나면 좋은 꿈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요
역시나 제 생각이 맞았습니다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고 합니다
돈을 많이 벌어 부귀영화를 누린다고 하니
다리가 다치는 꿈 아주 좋네요 ㅎㅎ

 

 

다리를 휘감은 모포가 귀찮은 꿈이라면
연인과 이별할 수가 있다고 해요 ㅠ
꼭 꿈을 꿨다고 헤어지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 서운한 점이 있었거나 하는 경우에
대화를 해봐서 풀어보는 계기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꿈이 흉몽이라고 해서 꼭 너무 안좋게만 생각하기보다
미리 예방하고 대비하는 의미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발 중에서도 발톱부분이 아프거나
발이 결박되어 부자연스럽고 갑갑한 꿈이라면 어떤 해몽일까요?
이는 내가 하고자 하는 행동에 자신감이 떨어지는 의미인데요

 

 

 


행동도 행동이지만 정력과 같은(?) 쪽으로도
자신감이 없어진다고 하니
흉몽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리 다치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요
진짜 단순하게 그냥 다리가 다친다!
그런 꿈을 꾸었다면 의미가 어떻게 될까요?

다리 다치는꿈 꿈해몽
내가 지난날에 했던 일이 나쁘게 평가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혹은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해를 당하게 되기도 한다네요
아 정말 기분 나쁜 꿈입니다
다리는 나를 도와주는 조력자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그 다리가 다치게 되면 조력자에게 문제가 생기는 해몽이라서
완전 흉몽인 것 같습니다

 

 

다리 다치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몸을 다친다는 것은 실제로도 안좋기 때문에
꿈을 꾸었다면 아침에 기분이 완전 안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안꾸고 싶은 꿈 중에 하나인데
이게 제 맘대로 되나요

 

 

혹여 화상을 입는 꿈을 꾸었다면
나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가 있기 때문에
미리 예방을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화상의 부위가 크면 클수록 안좋다고 하니
좋지 않은 꿈입니다
위에서 제가 말씀드렸는데
흉몽이라고 해서 너무 기분 나빠하시지 마시구요
안좋은 일을 미리 대비하는 의미로 좋게 생각하기로 해요

 

 

달리기를 하다가 다치게 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되고 있다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혹여 너무 급하게 진행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체크하면서
일을 더 잘 할 수 있도록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갖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다리 다치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었지만요
그래도 미리 대비하자는 의미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추운 겨울 감기 조심히 오늘도 힘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