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총정리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총정리

우리는 살면서 다양하고 많은 꿈을 꾸며
기분 좋은 하루, 혹은 불긴한 하루를
시작하곤 합니다.
좋은 꿈은 아침부터 기분이 좋고
나쁜 꿈은 불길한 예감에
하루가 꿀꿀하기도 하죠.
많은 꿈 중에서 오늘은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알아볼게요

 

 

꿈에서 내가 납치를 당한다면?
꿈해몽 : 타인에 의해 타격을 입을 수 있다.
그게 금전적인 영향이든
신체적, 물리적인 영향이든
좋지 않은 타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날에는 최대한 몸을 사려서
조심 또 조심하세요.

 

 

꿈에서 누군가가 납치를 당한다면?
역시나 흉몽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잘 안되고 막히며
결과 역시 좋지 않다고 하네요.

하지만.. 꿈은 꿈일 뿐!!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꿈에서 내가 인질이 된다면?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나
직장에서 중요한 일을 맡고 계신 분들은
그 일의 흐름을 다시한번
재정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일에 어떠한 벽이 생겨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는 꿈해몽이네요.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혹시 내 가족이 납치가 된다면?
(생각하고 싶지 않을 만큼 끔찍하네요…)
이 역시도 흉몽입니다.
공든 탑이 무너진다 라는 속담이 있죠.
딱 그런 의미라고 하니까.
절대 꾸고 싶지 않은 꿈 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꿈에서 해적을 만나서
배가 몽땅 납치되는 꿈.
매우 현실성이 없어보이는 꿈이지만
의외로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이런 경우에도 흉몽입니다.
하고 있는 일의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꿈에서 외계인을 만나 납치되는 꿈
마치 한편의 영화같기도 하고
판타지 소설같기도 한 꿈이네요.
저라면 그저 신났을 것 같은데
(외계인을 좋아함…)
흉몽입니다.
시행착오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만약 납치가 될 뻔 했다면?
이는 사기를 맞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미리 예방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요즘 보이스피싱도 많이 일어나더라구요.
무심코 눌러 본 문자 속 링크나 전화들
최대한 조심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비행기가 납치되는 꿈이라면
주변의 미움을 사고 있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평소에 내가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
미움 받을 행동을 하고 있진 않은지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납치당하는꿈 납치꿈 꿈해몽 다양하게 알아봤어요
거의 대부분 흉몽이네요
왠만하면 꾸고 싶지 않은 꿈들이지만
내 능력으로 조절할 수 없는게 꿈이잖아요.
물론 꿈이라고 다 믿을 수는 없지만
어느 정도는 내 주변을 되돌아보고
타인을 관리할 수 있어야 하며
하고 있는 일을 재 정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