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감는꿈 꿈해몽 상황별 총정리

머리감는꿈 꿈해몽 상황별 총정리

하루 중에 제일 편안하고 좋은 시간.
아마 잠을 자는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편안하고 고요하게 푹 자고 싶은데
가끔은 꿈 속에서 바삐 움직여서
피로가 다 풀리지 않은 날도 있죠.
제가 간밤에 그랬네요.
어찌나 목욕을 열심히 하고 있던지
머리도 박박 물질러 감으며
어디를 가려고 저리 열심히 씻었을까
일어나서 뭔가 피곤….
머리감는꿈 꿈해몽 알아볼게요.

 

 

첫번째, 혼자 머리 감는 꿈!
길몽입니다~!
모든일이 다 잘 잘풀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나의 위치에서 하고 있는 각자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
이보다 좋은 해몽이 또 있을까요~?

 

 

두번째, 누가 내 머리를 감겨주는 꿈!
감겨준 사람과 사이가 더 좋아지게 됩니다.
만약에 평소에 사이가 좋지 않던 사람이라면
관계가 회복될다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오해가 풀리고 더 좋은 사이로 발전한다
매우 좋은 길몽인 것 같네요

 

 

 머리감는꿈 꿈해몽 세번째는
머리를 감고 있는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꿈입니다.

 

 

 


이럴 경우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를 해야할 꿈입니다.
머리가 빠진다는 것은
꿈에서도 그렇고 현실에서도
좋지 않은 의미인 것 같네요.

 

 

네번째로 알아볼 상황은
머리를 자르는 꿈
머리를 자르는 건
누군가에겐 기분이 좋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겐 심경의 변화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꿈해몽 역시 삶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좋은 쪽으로 변화할 수도 있겠지만
나쁜 쪽으로도 변할 수 있겠구요
다양한 해석이 되는 해몽인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변화를 좋아하는 편이라
길몽으로 생각하고 싶네요.

 

 

다섯번째 머리감는꿈 꿈해몽은
삭발을 하는 꿈입니다.
이는 누군가와 시시비비가 생겨
사이가 틀어진다는 흉몽입니다.
머리 감는 꿈이나 스타일에 관한 꿈은
사회생활, 관계와 관련된 해몽이 많은 것 가네요.

 

 

머리감는꿈 꿈해몽 여섯번째,
머리를 감고 머리를 빗는 꿈.
이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을 리셋하여
새롭게 정비한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머리감는꿈 꿈해몽 일곱번째
염색을 하는 꿈.
꿈에서 염색을 한다면
경제적인 손실이 있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요즘 사기도 정말 많죠
보이스피싱으로 인한 피해를
각별히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머리감는꿈 꿈해몽 알아봤어요
다양한 상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제일 중요한 것은 꿈에서의 내 기분입니다.
머리를 감으면서 혹은 자르면서
기분이 좋았다!라면 좋은 꿈으로 해석되구요
기분이 찝찝하고 좋지 않았다면
나쁘게 해석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머리를 감으면 대부분 기분이 좋아지죠?
길몽에 더 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바이바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