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는꿈 꿈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목욕하는꿈 꿈해몽 길몽일까 흉몽일까

안녕하세요~
좋은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간밤에 시원하게 샤워하는 꿈을 꾸었어요. 
샤워하는 꿈, 목욕하는꿈 꿈해몽
어떤지 궁금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목욕은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몸이 풀리는 듯한 느낌이 들죠.
목욕을 하면 내 몸속에 나쁜 것들이
다 씻겨 내려가고
기분이 좋아지기 때문에
꿈해몽 역시 좋은 것 같더라구요.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고
근심 걱정이 사라진다는
좋은 의미의 꿈해몽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각각의 상황에 맞게
더 다양한 목욕하는꿈 꿈해몽 알아볼게요.

 

 

요즘에는 손을 자주 씻어야 되기 때문에
꿈속에서도 손을 자주
씻는다는 분들이 많은데요. 
내 몸과 마음이 불안했었는데
그것이 회복된다는 길몽입니다.

 


예전에는 집에서 샤워시설이 없기 때문에
우물에 가서 씻거나
냇가에서 씻는 경우가 많았죠. 
그런 꿈을 꾸신 분들도 길몽입니다~
근심과 걱정이 해소되고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이 성사된다는 아주 좋은 꿈이에요.

 

 

목욕을 할 때
어디 부위를 씻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특히 배를 씻는 꿈은
나의 모든 나쁜 일이 사라진다는
아주 좋은 꿈해몽이에요.

여러분은 어떤 온도에서
몸을 씻으시나요?
아주 뜨거운 물에
몸을 씻는 꿈을 꾸셨다면
여러 사람의 도움을 받는 꿈
귀인이 나타날 꿈입니다.

 

 

집 안에 물이 가득 차 있어
목욕탕이나 수영장처럼 보이고
그 안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앞으로 돈이 많아지고
집에 대박이 날 징조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일주일에 한 번씩
목욕탕에 꼭 갔었는데요. 
목욕탕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어떨까요?
공부에 대한 운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공부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지금 도전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머리를 감는 꿈은 귀인이 찾아오고
내가 반가워할 만한 사람이
찾아온다는 꿈입니다.

누군가 함께 목욕탕에 들어가는 꿈
그 역시도 재물이 늘어날 운이고
사업의 번창할 꿈이라고 하네요.

 

 

죽은 사람을 목욕시켜주는 꿈은 어떨까요.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운이 좋아지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 아시죠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가
목욕하는 곳을 보았다면?
이 꿈은 복권에 당첨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정말 기분이 좋아지네요.

 

 

묵은 때를 밀어내는 꿈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좋은 휴식 기회가 찾아온다라는 의미입니다. 
지금 생활이 너무 바쁘고
힘드신 분들이라면
이런 꿈은 좋을 것 같아요.
한 번쯤 휴식을 취하면서
내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
좋은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목욕에 대한 꿈 모두 다 좋은 꿈이라서
글을 쓰면서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안 좋은 꿈도 있습니다.
옷을 입은 채로 목욕을 한다면
질병이 생기거나 혹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마무리가 잘 되지 않았다는
꿈해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또한 흑탕물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까
미리미리 건강 관리를 하세요.

 

 

목욕을 하는 꿈을 꿀 때
그 장소가 마음에 안 들거나
찝찝함을 느끼거나
적절한 도구가 없어서 불편하다면
이는 이성 관계의 갈등이 생길 수 있는
꿈해몽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며칠 동안은
애인과 가족과 다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목욕하는꿈 꿈해몽 알아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