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이 되라 - 새로운 판을 만들어라!







오리진이 되라 - 새로운 판을 만들어라!



▶ 목차
1. 목숨 걸고 사랑하라 : High Love
2. 고통을 모르면 그를 기쁘게 할 수 없다 : High Pain & Joy
3. 창조의 목적지, 새로운 시공간을 선사하라 : High Time & Place
4. 뒤집고 섞어야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 High Mix
5. 컨셉이 없으면 창조도 없다 : High Concept
6. 내가 먼저 주면, 그가 내 것이 된다 : High Touch
7. 마음의 벽을 깨라 : High Soul
8. 예상을 깨는 이야기를 만들어라 : High Story
9. 새로운 세상과 만나는 위대한 느림 : High Slow
10. 오리진이 되어 세상을 바꿔라 : High Action

책을 읽고 나서
처음 책을 접했을때 기억나는 문구가 있었다 '읽기만 해도 영감이 솟아오른다'라는 문구였다.
얼마나 대단한걸 숨기고 있길래 읽기만 해도 영감이?
건방지기도 하면서 호기심이 가는 문구에 책을 들었고 책을 읽는 내내 몬가 새롭게 다가오는
건 없었지만... 왠지 모를 그동안 잊고 지냈던 내면 깊숙한 곳에 있던 무언가를 끄집에
내는 듯한 느낌이었다

새로운 판을 만들어야 한다는 내용에서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재시하며 남이 만든 판에서 경쟁하는것이 아닌 남들이 놀 수 있는 판을 만드는것
그것이 오리진이라는 내용에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 책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